성실과 끈기의 대명사 마이클 허 보험

한분야에서  오랫동안  일을 한 사람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끈기와 성실함이다. 한 분야에 도전해서 전문가가 되길 원하고 그 길을 묵묵히 꾸준하게 걸어온사람들은  시대와 상황을 아우르는 업무적인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 긴 세월 고객들에게는 절대적인 신뢰를 주게된다. 바로 여기 워싱턴주에 그런 전문가가 있다. 성실과 신뢰의 상징으로 본인의 길을 묵묵히 걸어온 보험 전문인 마이클 허 보험. 그는  20년이상 상업 보험 전문가로 활동해오고 있다.    

워싱턴주 상업 보험의 전문가 마이클 보험 

 “보험은  현재 일어난 일이 아니라 만약을 위해  대비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실이 바쁘거나 여유가 없을때는 크게 신경쓰거나 중요성에 대해서 인식하는 것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번 어려운 일을 직접 당하거나 겪었다면  그때는 보험의 중요성에 대해서 뼈져리게 느끼게 됩니다. ”

마이클 보험은 전문가이다.

제가 처음 보험일을 하게 된것은 수학과 통계학을 공부한 후에 좀더 장기간 제가 공부해 온것과 연관되게 할수 있는 일을 찾다보니 특히 상업용 전문 보험사가 되는 것이 였습니다. 벌써 워싱턴 에서만 18년이 지났습니다. 사실 보험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고 개인 보험에서부터  다양한 분야가  있으나 제가 가장 업무적인 매력을 느꼈고 꾸준히 실무를 경험해서 전문가가 되고 싶었던 분야가 상업 보험입니다.     

마이클 보험은 장기간을 본다.

보험 은 업무의 특성상 장기간을 봅니다. 처음 저에게 업무를 맡기신 분이 아주 작은 비지니스 였지만 세월이 지나고 점점 성장 하시면서 큰 비지니스로 성장하시는 것을 보면 굉장히 보람됩니다.  워싱턴 주에서 업무를 시작했을때 개스 스테이션을 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으셨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한인비지니의 역량이 많이 성장하여 개스 스테이션뿐만 아니라 호텔 모텔등 큰 사업 및 수산업 공장업등 다양한 직종과 분야에서 한인비지니의 활약이 눈부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는  작은 비지니스로 처음 저희와 인연을 맺고 사업을 시작하셨어도 언젠가는  크게 성장하실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저는 작은 비지니스든 큰 비지니스든 항상 저의 최선을 다해서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마이클 보험은 인간관계를 가장 중요시 한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  업무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인간관계를 중요시합니다. 즉 고객 한분 한분이 저를 믿고 일을 맡겨 주셨기 때문에 항상 업무에 대해서 완벽하게 일처리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10년 20년 가까이 서로 믿고 업무를 하다보니 가족같은 고객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단지 서류 한장 보험업무에 대한것 만이 아닌 진심으로 고객분들을 이해하고 꼭 필요한 입장에서 일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2013년은 어려울 전망이라는 이야기들이 여기저기 나오고 있다. 어려운 시대이다. 그러니 이러한때  혹시나 예상치 못할 일들에 대한 대비를 위해서 보험에 더욱더 신경쓰게 된다. 그때 믿고 의논하고 맡길수 있는 곳이 바로 마이클 허보험이다. 그는 이야기 하는 동안 내내 성실을 강조한다.  사실 시대가 어렵고 상황이 빨리 변화되는 시대일수록 기본적인 것들을 잊어버리기 쉽다. 이러한때 시대와 상황을 꿰뚤어 보는 안목과 미래를 대비하는 준비성이 남다른 마이클허 보험이 있다는 것은  행복한 일이다. 마이클 허 보험은 워싱턴주 한인사회의 비지니스와 함께 성장해 왔으며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다.  

문의처   T.425-427-8184

글   이정림기자

사진  김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