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하게 치료하는 퓨어 척추센터

세상이 복잡해지면서 발생하는 많은 사건과 사고로 인한 인체적 손상은 수술이나 약물 사용의 증가를 높이고 있다. 그러나 원래 인체가 감내해야하는 부담을 생각한다면 자연치유 방법의 하나인 카이로 프랙틱은 몸을 위한 최상의 치료법이다.


퓨어 척추센터는 최첨단의 방법으로 접근한다

시애틀 이스트 지역 최고의 카이로프랙틱 센터라고 꼽히는 퓨어 척추 센터는 자연치유법인 카이로프랙틱에 가장 과학적인 방법으로 환자들의 치료 효과를 위해 노력한다.

장재경 원장은 “최근 관절 통증 치료 기기인 레이저 통증 치료기 LCT-1000을 클리닉에 새롭게 설치하여 수술이나 약물 치료 효과를 못보는 환자분들을 대상으로 시술하며 특히 만성 통증에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좋은 치료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장원장은 “초정밀 현대적 기술을 적용하여 제작된 LCT-1000 레이저 요법은 근육과 뼈를 치료받는 시술 방법으로 특히 환자들에게 부작용이 없으며 빠른 효과를 보고 있구요, 통증 완화를 위해 발산하는 레이저 광선이 세포를 자극함으로써 생화학적 반응을 유도하여 세포를 정상화 시켜 회복을 빠르게 향상 시킵니다.” 라고 밝혔다.

퓨어 척추센터가 시행하는 최첨단 기기를 통한 과학적인 치료인 LCT-1000와 DRX 무중력 감압 치료는 환자들에게 뛰어난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퓨어 척추센터는 환자를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퓨어 척추센터는 장재경 원장뿐만 아니라 제레미 윌츠원장도 함께 진료한다. 특히 퓨어센터는 문화적인 다양성을 이해하며 기본 영어뿐만 아니라 한국어,중국어,스페인어등 다양한 언어를 구사할 수있는 스텝 진들로 구성이 되어 환자들이 언어적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척추센터는 이스트 사이트 지역 의 가장 편리한 장소(15015 Main Street Bellevue, WA 98007)에 위치하고 있어 환자들이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와 장재경 원장의 오랜 실무경험과 환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진료는 퓨어 척추센터를 이스트 지역최고 카이로프랙틱 센터로 자리 잡게 하는 견인차 역할을 한다.


퓨어 척추센터는 환자들의 리뷰가 뛰어난 곳이다

커크랜드에 거주하는 러셀씨는 “얼마 전 심한 교통 사고를 다해 허리와 무릎 부위에 큰 부상을 입었어요, 그 이후 허리에 근육이 뭉쳐서 통증이 극심했는데 퓨어 척추센터에서 한 12회 정도 치료를 받고는 현재 거의 완치가 된 상태입니다.”라고 밝혔으며 벨뷰에 거주하는 패트릭씨는 지난 30여년 동안 수많은 치료를 했지요, 그러나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근데 장원장이 권유해서 시작한 감압치료와 교정 치료를 9 정도 받고는 거의 통증이 없어졌습니다. 통증없이 생활 할수 있다는게 너무 감사하고 새롭게 태어난 기분입니다.라고 밝혔다. 이렇듯 퓨어 척추센터의 치료 효과는 환자들이 남긴 리뷰등에서도 나타나있다.

자연치유법인 카이로프랙틱에 과학적 접근 방식을 통해서 환자들의 통증 완화에 최선을 다하는 퓨어 척추센터는 우리가 믿고 찾을 수 있는 척추센터이다. 통증의 완하는 단순한 고통의 감소 이상의 의미가 있다. 장기적인 의미로는 더 큰 병으로 번지는 것을 막기 위한 방법이기도 하며 단기적으로는 통증 없는 생활을 통해서 좀더 활기차고 편안하게 생활 할 수 있게 한다. 그렇다면 활기찬 일상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 제대로된 척추센터를 찾아 진료를 받는 것은 무엇보다 삶을 위해 우리가 해야하는 현명한 선택이 아닐까 싶다.

 

장재경 원장 진료시간 : 화/목/금/토 오전 9시~오후3시 토 오전 10시~오후3시

예약전화 : 425-643-4454 주소 : 15015 Main Street Bellevue, WA 98007

<글.이정림 사진.김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