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을 위한 현명한 선택

때때로 우리는 우리의 시간과 에너지, 그리고 돈을 어디에다가 투자해야 현명할지 고심하게 됩니다. 살아가면서 많은 경제적 필요와 요구가 생기기 때문에 수시로 투자의 대상을 선별해야하는 시점을 맞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람시스템이 정말로 필요한가?” 자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답은 당신이 당신의 집과 가족의 안전을 얼마만큼의 우선순위에 놓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능한한 당신의 집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원하십니까? 불행하게도 인간의 역사에서 범죄는 사라지지 않을 것이고, 가정의 안전을 무엇보다 최우선으로 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알람 시스템을 사용할지 아닐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있습니다.

장기적으로 경기가 침체되면서 도둑이 들었다는 이야기를 주변에서 심심치 않게 들을 수 있습니다. 침입자로부터 집을 보호하기 위해 알람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은 훌륭한 예방대책입니다.

Protection 24Hour은 20년의 알람 모니터링의 경험과 노하우가 축적된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서, Washington주의 한인 사회로 그 지경을 넓히게 되었습니다. 주요 고객으로 동부지역의 H Mart 들, 신한은행, Washington 주 내에서 는 H Mart, H Mart 창고, 팔도마켓, Tica Fishing Outlet, HR Block 등이 Protection 24Hour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알람 회사 중에서는 시스템 설치만 해주고 알람 모니터링은 다른 회사에 넘김으로 인해, 문제 발생시에 책임의 소재가 불분명해서 고객만 손해를 보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Protection 24Hour는 자체 중앙관제소에서 실시간 모니터링을 하면서 시스템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도 신속하고 확실한 서비스를 해 드림으로 안심하고 고객의 안전을 맡길 수 있습니다.

특히 알람은 위급한 상황에서 가장 적절하고 신속한 대처가 중요한데, 언어가 원활하지 않은 한인들을 위해 한국어 서비스를 통해 정확한 의사소통으로 문제가 신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은 Protection 24Hour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rotection 24Hour는 가장 좋은 시스템을 설치함으로써 철저한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알람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 집보험을 20%까지 절감할수 있습니다.

한 조사에서, 도둑을 맞고 나서 90%의 집이 알람시스템이나 감시 카메라, 새 자물쇠 등의 안전장치를 한 것으로 나타났고, 도둑맞은 후유증으로 28%의 가정이 이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미리 안전예방을 하지 않은 댓가가 얼마나 큰가를 보여줍니다. 알람을 설치하기 위해 도둑이 들 때 까지 기다릴 필요는 없는 것입니다.

알람을 설치하고도 특별한 문제가 없다고 생각해서 알람을 켜지 않거나 관리를 소홀히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분들이 유의해야 할 것은, 알람이 설치되어있기 때문에 도둑이 들지 않는 것이고 언제든 도둑은 기회를 엿본다는 것입니다.

간혹 알람을 설치하는 것이 더 좋은지 아니면 감시카메라를 설치하는 것이 더 좋은지 문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두가지 다 중요하다고 할수 있고 추천하기는, 알람으로 기본적인 안전장치를 하고 감시카메라로 증거를 잡을 수 있도록 한다면 완벽한 보안이 될것입니다.

아직도 알람을 설치하지 않았다면, 알람회사로 전화하십시오. 늦지 않았습니다.

모든 위험으로부터 벗어나십시요!

안전을 위한 바른 선택은 삶의 질을 결정합니다.

[칼럼제공: Protection 24 Hour 877-900-8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