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onal Center 매매와 렌트


영주권을 발급하고 외국인 투자를 받을 수 있는 Regional Center 가 투자자들을 모으는 좋은 옵션으로 인기가 상승하면서 Regional Center 를 세우고 싶어하는 사업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Regional Center 를 세우기 위해 필요한 자금과 시간, 노력이 얼마나 들어가는지를 알고 나면 쉽게 선택을 못 내리십니다. Regional Center 를 세우는 것이 그냥 서류 한장 보내서 승인 받는 그런 쉬운 과정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스스로 Regional Center 를 세울 수 있는 능력이 안되거나 아니면 이민국의 심사를 기다릴 시간적 여유가 안 되는 분들, 또는 원하는 지역에 이미 Regional Center 이 들어서 있는 경우 등 이미 세워진 Regional Center 를 구입하거나 아니면 렌트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미 설립된 Regional Center 를 구입할 경우 해당 Regional Center 의 장단점을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해당 Regional Center 가 구매자가 필요한 industry code 를 다 가지고 있는지, 원하는 지역에 위치해 있는지, 이미 비지니스 관계를 맺고 있는 이민 브로커들이 있는지, 또는 지금까지의 사업 실적이 앞으로 Regional Center 를 운영하는데 있어 이미지 손상을 할 만한 안좋은 일이 있는지 등등을 잘 따져봐야 합니다.

이렇게 검토 후 구입을 결정할 경우 이민국에 amendment 를 신청해야 합니다. Amendment 에는 Regional Center 의 소유권이 바뀐다는 내용이 포함되는데 소유권이 바뀌기 위해서 구매자는 Regional Center 지정을 가지고 있는 회사 자체를 구입해야 합니다. 회사를 매입한 내용과 Regional Center 으 새로운 소유자로써 앞으로 어떤 사업을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Regional Center 를 구입한다는 것은 Regional Center 를 스스로 세운 경우와 마찬가지로 RC 지정을 지속하기 위한 모든 리포팅을 해야 합니다. 만약 Regional Center 자체를 운영하는 것은 너무 부담이 된다 생각이 들면 Regional Center 를 렌트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렌트를 할 경우 구매하는 경우보다는 정부기관에 보고하거나 따로 Regional Center 지정을 지속하기 위한 노력은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투자자 모으는 일에만 전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