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콜렉션 1

요새 Internal Revenue Service (IRS) 에서 밀린 세금 내라는 편지를 받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받는 편지가 제각기 다 다르게 생겨서 이 편지가 정말 IRS 에서 온 편지인지 혼동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IRS 에서 콜렉션의 어느 과정에 있는 지에 따라 보내는 편지의 모양도 다르고 그 내용도 다릅니다. 만약 내야 하는 세금이 있을 경우 IRS 에서 일단 먼저 세금을 얼마 내라고 하는 고지서를 보냅니다. 첫번째 보낸 고지서를 받고 세금을 내지 않을 경우 다시 한번 세금을 내라고 하는 고지서를 보냅니다. 이렇게 두 번 세번 고지서를 보내다가 final bill 이라고 적힌 고지서가 나갔는데도 세금을 내지 않을 경우 콜렉션을 시작하게 됩니다.

몆 차례 고지서가 나가는 동안 이자와 벌금은 계속 해서 붙기 때문에 만약 IRS 에서 내라고 하는 세금이 맞다면 하루라도 빨리 세금을 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받는 고지서에 적힌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고지서에 적힌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서 왜 고지서에 나와 있는 내용과 동의 할 수 없는지를 설명해야 합니다. 그러면 콜렉션이 시작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만약 고지서에 전화번호가 나와 있지 않거나 고지서를 잃어 버렸다면 1-800-829-1040 으로 전화해서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고지서를 받고 아무 반응이 없다면 IRS 에서는 콜렉션을 시작합니다.만약 언어의 문제로 IRS 에 연락을 할 수 없거나 또는 비용의 문제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없다면 납세자들의 세금 문제를 도와주는 기관에 연락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Taxpayer Advocate Service (TAS) 라는 곳은 납세자들의 세금 문제를 도와주는 기관으로써 IRS 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입니다. 전화번호는 1-877-777-4778 입니다.

IRS 와 별개로 운영되는 기관으로 Low Income Taxpayer Clinics (LITCs) 가 있는데 이 곳도 세금 문제로 어려움을 격고 있는 저소득층의 사람들을 도와주는 기관입니다. 저소득층을 위한 기관이기 때문에 인컴이 일정 금액 이하일 경우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납세자의 인컴 레벨에 따라 무료로 도와주거나 아니면 적은 비용으로 IRS 의 감사, 협상, 그리고 조세 법원 소송등 세금에 관한 모든 문제를 도와 줍니다. 또 많은 LITCs 기관은 영어를 할 줄 모르는 외국인을 위해 세법에 관한 자료를 여러 나라 언어로 준비해 두고 있습니다.

Western Washington 지역에 있는 Low Income Taxpayer Clinic 은 워싱톤 대학교 법대건물 안에 위치하고 있고 전화번호는 1-206-685-6805 입니다.

기사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