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비자 연장을 보장 받을 수 있는지요?

요즘 E-2비자 연장이 굉장히 까다로워졌다고 합니다.
제가 어떻게 하면 비자 연장을 보장 받을 수 있는지요?

Q ) 저는 E-2비자로 거의 2년 정도 미국에 있었습니다. 이제 E-2 비자를 연장해야 하는데 저의 비지니스는 그렇게 크지도 않고 잘 되지도 않고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듣기로는 요즘 E-2비자 연장이 굉장히 까다로워졌다고 합니다.
제가 어떻게 하면 비자 연장을 보장받을 수 있는지요?

A )우선적으로 미국이민법에 대해 한가지 귀하께서 알아야 할 것은 미국 이민국(USCIS)의 어떠한 신청에 대해서도 게런티(guarantee)는 있을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이민국 신청에 대해 게런티 한다면 저는 그 사람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 이민법에 대해 게런티는 있을수 없습니다.
이것을 인정하시는 가정하에 E-2 비자연장을 최대한 승인 받을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한가지씩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적으로 이민국에서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은 귀하의 비지니스 세금 기록, 손익 계산서 및 그 외 재정 서류에 관한 사항들입니다. 귀하께서는 이민국에 최대한 잘 보고된 세금 기록들과 손익 계산서 및 그 외 재정 서류들을 제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실 과세 연도는 이미 끝났으므로 얼마나 많은 수익을 남겼는지에 대해 다시 고치기는 너무 늦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종종 재무 보고에는 하나 이상의 허용 관행이 있습니다.다시 말씀드리면 비지니스가 최대한 잘 되고 있음을 보여 줄 수 있는 회계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자면, 현금기준(cash basis) 또는 회계적립(accrual accounting)이 있습니다.

만약 귀하의 비지니스가 아주 많은 재고가 있다면, ’First in First Out versus Last in First Out’과 같은 재고 평가 방법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어떤 방법을 선택할 것인지 귀하의 회계사와 의논하셔서 이민국에 귀하의 비지니스 재정 상황을 어떻게 보고 할 것인지 결정하도록 하십시오.

이렇게 합법적인 회계 방식을 사용해서도 귀하의 비지니스를 더 좋게 보이게 할 수 없다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출처로 부터의 소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니다. 만약 귀하께서 주식이나 부동산 또는 다른 유형의 자산을 통한 소득 창출이 있다면 투자비자(E-2) 연장시에 유리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만약 귀하께서 여러 비지니스를 운영하고 있다면 이 또한 투자비자 연장시에 유리하게 사용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투자 비자(E-2) 연장을 보장 받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지만 , 모든 케이스들 마다 각 각 다른 유일한 상황들을 가지므로 이런 유일한 상황들에 맞추어 비자 연장에 유리하게 작용될 것을 어떻게 사용할지를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