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umn #9 SAT II 에 관하여 : SAT II MATH IIC


안녕하세요
?
오늘은 SAT Subject Test Math Level 2 경우를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SAT Subject 테스트의 Math Level 2 테스트는 50개의 객관식 문제가 출제됩니다. 테스트는 수학의 Reasoning Skill 묻는 SAT I Math 와는 다르게 수학의 전반적인 개념을 테스트 하기 때문에 SAT I Math 보다는 800점을 받기가 훨씬 쉬운 테스트 중에 하나입니다. 모든 UC 캠퍼스와 많은 명문대학에서 요구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Math Level 2 테스트를 필히 준비하여야 하겠습니다.

문제의
유형으로 geometry solid geometry, plain geometry, conic section부분으로 나눠지며, 여러 종류의 function trigonometry, Probability combination, vector polar coordinate 그리고 sequence series Algebra II Trig function 공부 했고, Pre-Calc 공부하기 시작한 학생들은 무난히 있는 문제가 대부분 입니다. 시험에 따라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50 문제중에 5-6 정도를 틀려도 800점이 나올 있는 시험이기 때문에 학생들이 비교적 쉽게 800점을 맞을 있는 시험이기도 합니다.

때때로 학생들이 난이도가 높은 문제를 풀기 힘들어 하는 경우가 많은데, 경우 컨셉트를 모르더라도 graphic calculator 사용하여 문제를 쉽게 풀어나가는 방법이 있으므로 calculator 사용을 적극 권장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학생들은자신이 가지고 있는 계산기의 사용법과 특징을 이해하는 것이 Math Level 2시험을 치루는데 필요한 사항입니다.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www.berkeleyus.com웹사이트를 참조하시거나 425-531-7121, 버클리 학원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