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부 여행 – 나무 위에서 자는 잠, 트리하우스 추천!


미국 중서부 숲 속이나 태평양과 대서양 연안 곳곳에는 나무 위에서 잘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가 되거나 (혹은 일부러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노 와이파이 존도 있음) 온수 샤워 등이 가능한 숙박시설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트리하우스 4곳을 소개합니다.





/ 1 / 워싱턴 주 이사콰, 트리하우스 포인트


우리가 현재 살고 있는 워싱턴 주 이사콰에 위치한 트리하우스 포인트는 시애틀에서 조금 벗어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트리하우스 포인트에서 여유롭게 야생동물도 관찰하고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보세요.

여러 종류의 트리하우스 중에서도 선택할 수 있답니다. 그중 창문이 여러 개 있고 사다리로 연결된 로프트에 있는 트릴리엄 트리하우스가 대표적이어요.
투숙객들은 1층 공용 화장실을 이용합니다. 또 유럽식 조식이 제공되며 취사는 어렵습니다.





/ 2 / 오리건 주 케이브 정션, 아웃 앤 어바웃 트리조트


지상 10m 높이에 위치해 15개의 트리하우스가 있습니다. 이곳에 들어가려면 현수교를 지나야 한답니다.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트리(activitree)도 준비되어 있어요. 이곳에서는 정글북의 모글리가 나무 덩굴을 타고 이리저리 다녔던 것처럼, 짚라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 3 / 코네티컷 주 리치필드, 윈비앤 농장 트리하우스


지상 10m 높이에서 느낄 수 있는 아늑함과 편안함.

방대한 윈앤비 농장을 둘러보다가 트리하우스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1층에는 침실, 자쿠지, 가스난로 등이 완비되어 있고 2층에서는 녹음이 짙은 숲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2층에서 보이는 뉴 잉글랜드 숲의 가을 단풍이 아름답기로 유명합니다.





/ 4 / 미주리 주 도라, 트리탑 하이드어웨이 캐빈


미주리 주, 고즈넉한 노스포크 강(North Fork River) 기슭에는 트리탑 하이드어웨어 캐빈(Treetop Hideaway Cabin)이 있습니다. 붉은 삼나무로 지어진 이 캐빈은 스테인드글라스 창과 벽난로가 특징입니다.

리버 오브 라이프 농장(River of Life Farm)의 지상 7.6m에 위치한 이 캐빈에서 강에 사는 수달, 비버, 대머리 독수리 등 다양한 야생동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위치한 마크 트웨인 국유림(Mark Twain National Forest)에서 다양한 하이킹 트레일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컨텐츠와사진의무단도용및재배포사용을금지합니다.
Copyright © 2020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