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여행 – 미국에서 가장 긴~해변, 롱비치 반도를 소개합니다.


여행 후에도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만한 곳, 롱비치 반도를 소개합니다.
바닷바람도 쐬고 밤하늘 은하수를 보며 불 앞에서 앉아 있는 순간, 그리고 끝없이 펼쳐진 해변에서 자연의 경이로움을 만끽해보세요.
워싱턴 남서쪽 끝에 위치한 롱비치 반도는 매력적인 해변 마을과 여유 넘치는 독특한 분위기를 지닙니다.





풍부한 자연을 즐겨보자!


자연 그대로의 해변, 깎아지를 듯한 현무암 절벽, 웅장한 숲, 그리고 6개의 주립 공원이 있는 롱비치 반도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말타기, 자전거 타기, 야생동물 보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가능한 곳이에요. 케이프 디스어포인트먼트 주립공원(Cape Disappointment State Park)의 루이스 앤 클라크 센터(Lewis & Clark Interpretive Center)에서 고래를 감상해보세요.
롱 비치 보드워크(Long Beach Boardwalk)에서 파노라마 전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석양도 놓치지 마세요.





독특한 분위기의 롱비치 반도,

(사진: 디스커버리 트레일에서 자전거를 타고 해변을 바라볼 수 있음)


롱비치 반도는 신선한 해산물, 특히 ‘굴’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중에서도 윌라파 베이(Willapa Bay)는 세계 최고의 굴 산지 중 하나입니다.
반도의 북쪽에 위치한 나코타(Nahcotta) 마을은 20세기 초반까지 활발했던 어업기지로 많은 수산물을 실어 나르던 철도가 있습니다.

1854년 백인들이 정착했던 마을 오이스터빌(Oysterville)은 마을 전체가 국립 역사지구로 지정된 곳입니다.
반도의 북쪽 끝에 위치한 레드베터 포인트(Leadbetter Point)에서는 약 100여 종류가 넘는 새들과 갈매기들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낚시를 배워보자!


오이스터 씨 농장(Oysterville Sea Farm)에서 현지에서 생산하는 굴을 맛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도의 남단에 위치한 일와코로는 낚시로도 유명한 곳인데 전문가로부터 세계 최고 수준의 낚시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의 어느 시푸드 마켓에 가도 태평양 북서부에서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식용 게, 연어, 흰 날개 다랑어와 같은 해산물을 맛보실 수 있어요.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컨텐츠와사진의무단도용및재배포사용을금지합니다.
Copyright © 2020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