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5일,’안 패밀리 멀키티오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12월 15일 오후 4시부터 린우드에 위치한 트리니티 루터란 교회(6215 196th St SW, Lynnwood, WA 98036)에서 ‘안 패밀리 멀키티오 크리스마스 콘서트(Ahn Family Mukilteo Christmas Concert)’가 개최된다.

고(故) 안성진 목사 가족재단(Ahn Family Fund)이 매년 개최하는 이 특별 콘서트는 올해로 27회를 맞이한다.

안성진 목사(2002년 작고)는 재미 기독교 아동문학가이자 교육자로, 1952년 서울에서 기독교 어린이 문화관을 창설하고 평생을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사역에 헌신했다. 또한, 그는 청소년과 어린이, 주일학교 교사들을 위한 책을 80여 권 발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1917년 평양에서 태어난 안 목사는 6남매를 두었으며, 장남 안형집(테너), 장녀 안향실(알토), 차녀 안문자 씨, 사위 이길송(베이스) 장로, 며느리 써니 안 씨 등 가족들은 “아버지는 우리 가족이 하나님께 받은 음악적 재능에 감사하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에 보답하고, 주류 사회와 우정을 나누며 서로 이해하고 사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해 1993년 이 콘서트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올해 콘서트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프로그램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로, 누구나 무료로 참석 할 수 있으며, 자유 기부를 통해 이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다. 또한 기부액에 관계없이 모든 기부금은 린우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