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초이스 부동산, 시애틀 타임즈 선정 서북미 1위!

2023 Gold Best Real Estate Company in Real Estate Company Best Choice Realty

워싱턴주 유력 일간지 시애틀 타임즈가 실시한 서북미 지역 최고(Best in the PNW 이하 PNW)를 선정하는 투표에서 베스트 초이스 부동산 (Best Choice Realty)이 부동산 부문에서 1위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시애틀 타임즈는 “PNW는 지난 수개월 간 지역 후보 추천과 투표를 통해 282개 부문의 금, 은, 동 우승자를 결정했다”라고 밝혔으며 “우리는 11,110개 이상의 기업으로부터 14,000개 이상의 추천을 받았고, 총 116,321명이 투표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투표한 결과에서 3위 안에 든다는 것은 지역민들의 선택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우리는 722개 기업에 846개의 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부동산 부문 1위에 선정된 베스트 초이스 부동산은 SNS를 통해

“PNW 최고의 부동산 회사에 투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0개의 사무실과 525명의 에이전트가 소속되어 있는 베스트 초이스 부동산(Best Choice Realty)은 태평양 북서부 지역에서 가장 크고 가장 생산적인 독립 소유 및 운영 회사 중 하나입니다. 고객들은 베스트 초이스 부동산 중개인과 일하기로 결정했을 때 최고 품질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 부동산 중개인들은 최고의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기술 및 지역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부동산에 관해 잘 알아볼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한인 부동산인들이 다수 일하고 있는 베스트 초이스 부동산의 홍민주 씨는 “이번에 회사가 부동산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회사의 일원으로서 한인 커뮤니티와 한인분들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일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초이스 부동산 (Best Choice Realty) CEO 및 홍민주 부동산과 인터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