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문화센터, 제 25회 폴리네시안 루아우 행사

25th Asia Pacific Cultural Center Annual Polynesian Luau

8월 27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아시아 태평양 문화센터 (4851 S Tacoma Way, Tacoma, WA 98409, 이하 아태문화센터)의 제 25회 폴리네시안 루아우(Polynesian Luau) 행사가 개최된다.

폴리네시안 루아우 행사는 태평양의 일곱 섬나라인 피지, 타히티, 통가, 하와이, 뉴지렌드, 사모아, 구암의 사람들이 모여 펼치는 루아우(축제)를 의미하는 말이다.

아태문화센터의 유일한 기금 모금 행사인 폴리네시안 루아우 행사는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하는 행사로 함께 음식과 공연을 통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함께 협력할 수있는 관계를 형성하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다.

하와이 폴리네시아 문화 센터의 전설적인 폴리네시아 예술가이자 연주자 캅 타피티 테오(Kap Tafiti Te’o).

특히 올해 루아우 행사의 특별 게스트로는 하와이 폴리네시아 문화센터의 전설적인 폴리네시안 예술가이자 연주자인 캅 타피티 테오 (Kap Tafiti Te’o) 씨가 초빙되어 불쇼와 흥미진진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폴리네시안들의 특별 음식인 땅에서 구운 돼지고기 요리등이 선보인다. 이번 행사의 티켓은 일인당 75달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