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더럴웨이, ‘Make Music Federal Way’ 행사 개최

사진 제공 : Tony Kim

6월21일 페더럴웨이 타운 스퀘어 팍(31600 Pete von Reischauer Way S. )에서는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페더럴웨이 라이온스 클럽과 지역 도서관은 협력하여 ‘Make Music Federal Way’ 행사의 일환으로 음악 공연등이 개최됐다.

타운 스퀘어 팍에서는 오후내내 무료 음악 행사가 개최되어 음악을 통해 지역민들이 하나가 되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음악으로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트럼펫 메들리, Federal Way School of Music 학생들의 리사이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워싱턴 다이몬즈 드릴 팀(Washington Diamonds Drill Team)의 프레젠테이션, 미해군 브라스 밴드 엘리자베스 카리미(Elizabeth Karimi)와 함께한 케냐 음악 , 17인조 스윙 밴드 ‘Touch of Class’가 멋진 연주를 펼쳤다.

음악 공연 이후에는 옥션과 참석자들을 위한 행운의 선물 추첨 시간도 마련 되었다. 또한 16개 이상의 부스가 설치되어 각종 악기들을 소개하고 드럼 스틱과 하모니카 등을 나눠주며 즉석 배움의 시간을 마련하는 등 참석자들도 함께 할 수 있는 커뮤니티 행사로 마련되어 흥겨운 시간을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페드럴웨이 예술 협의회, 페더럴웨이 시, 페드럴웨이 라이언스 클럽, 파머스 마켓, 사운드 퍼블리싱, 빌마의 사인(Vilma’s Signs)등이 후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