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한인동포 소상공인을 위한 멘토링 서비스

시애틀 한인회가 한인동포의 사업 활성화를 돕고 창업을 구상하는 분들께 노하우(know how)를 전수하기 위해 ‘미국 스몰 비지니스 지원 비영리단체 SCORE (https://www.score.org)와 공동으로 ‘제3차 비지니스 멘토링 서비스’ 를 실시한다.

비지니스 멘토링 서비스는 지난 7월과 8월, 두차례에 걸쳐 실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으로 1차 신청자 13명, 2차 신청자15명(9명 신청자+6명 대기자 포함)등 한인 참가자들의 요청이 쇄도하고 후속 상담이 필요한 분을 위해 3차 멘토링 서비스를 개최한다.

비지니스 멘토링 서비스는 현재 운영중인 비지니스를 경영하는데 문제나 고충이 있거나 사업 확장 및 경영 활성화를 원하는 분, 온라인 마케팅 활용에 관한 조언 및 도움이 필요한 분 혹은 창업을 구상하고 계시는 분, 기타 비지니스와 관련해 어떤 분야든 도움이 필요한 동포분들께 미국 기업, 관공서, 또는 단체 등에서 활약하다 은퇴한 해당분야의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지닌 전문가로부터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전문기관과 연결한다.

이번 3차 한인대상 멘토링 서비스는 종전과 같이 비밀보장을 위하여 일대일로 상담하며 델타변이의 창궐로 인해 쥼(Zoom)을 통한 화상회의로 진행된다. 또한 통역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무료 통역 서비스도 지원한다. 현재 SCORE 멘토이자 워싱턴주 공무원인 김사월, 시애틀한인회 부이사장인 박명럐 박사(피어스칼리지 국제협력처장), 시애틀한인회 임원인 장세민부장과 박성계 부장등이 통역을 담당한다.

상담 일시: 9월25일(토요일) 오후 1시 ~ 4시까지
상담 방식: 개별 상황에 따라 맞춤형 주제로 일대일 비대면 (무료상담과 무료 통역)
참여 신청 : 전화 (425-505-7596), 이메일 (koass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