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시 인근 지역 경제 회복에 120만 달러 이상 투자 예정

제니 던칸 시장과 시애틀 경제 개발국은 인종 형평성에 중점을 두고, 시애틀 전역의 특정 경제 및 지역 사회의 필요에 대응하기 위한 인근 지역 경제 회복 기금(Neighborhood Economic Recovery Fund)을 발표했다.

이 기금은 공공 및 상업 공간 활성화, 디지털 형평성, 봉사 활동 및 기타 경제 회복 프로젝트와 같은 지역사회 주도의 전략을 지원한다. 시애틀 경제개발국은 공개 제안 요청을 통해 인근 지역 상업 지구 조직 및 기타 지역 사회 기반 단체에 직접적으로 지원되는 보조금 총 600만 달러 이상을 투자한다.

미국 구조 계획법에 따라 설립된 코로나바이러스 지역 재정 회복 기금(Coronavirus Local Fiscal Recovery Fund)을 통해 제안 요청 절차를 위한 120만 달러가 확보했다.

적격 신청자에는 사업체, 지역 사회, 문화 또는 예술 단체, 문화 지구 및 커뮤니티 이벤트 제작자, 예술가, 컨설턴트 또는 광범위하게 공유되는 혜택을 활용하여 이웃 지역 기반의 전략을 지원하는 개인들로 구성된 그룹과 같은 소규모 사업체가 포함된다.

보조금은 ▲ 공공 및 상업 공간 활성화, 야외 좌석, 소매/노점 판매, 대중 예술 전시 및 음악 이벤트, 지역사회 행사 및 임시 상업 공간(popups) ▲ 디지털 형평성 프로젝트, 지역 소규모 사업체를 위한 인근 지역 온라인 시장 ▲ 소통 인프라 개발, 지역사회 소식 및 자원을 공유하기 위한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연락처 데이터베이스 생성 ▲ 인근 지역의 물리적 환경 개선, 조명, 보도 청소, 벽화, 또는 건물 외관 등, 사업체, 주민 및 방문자의 이익을 위한 인근 지역 물리적 공간의 질을 향상 ▲ 지역사회 안전 프로젝트, 사업 구역 방범 및 지역 사회 조직 ▲ 지원 활동, 사업체를 지원하고 추가 자원(기술 지원 및 커뮤니티 조직, 서비스 제공업자, 주민 간의 파트너십 구축 등)에 연결 ▲ 기타 경제 회복 프로젝트, 인근 지역 특유의 필요에 맞춘 기타 프로젝트 등에 지원한다.

시애틀 시 경제 개발국 임시 이사 파멜라 뱅크스는 “COVID에 의해 악화된 불평등과 격차는 개인과 가족, 집합적으로는 인근 지역 수준의 경험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시애틀이 진정으로 포용적인 경제를 갖기 위해서는 우리의 인근 지역, 특히 가장 큰 경제적, 건강 및 사회적 황폐화를 겪은 사람들을 위해 회복을 위한 상당한 투자를 제공하여 지역 사회, 사업체 및 주민들이 회복하고 번창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적격 신청자는 최대 $100,000의 보조금을 위해 인근 지역 경제 회복 기금 RFP 에 프로젝트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수령자 및 보조금 금액 선정은 ▲ 형평성: COVID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았고 이주 위험이 높은 인근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젝트 및/또는 흑인, 원주민 및 유색인종 사업체 및 커뮤니티 지원에 중점을 둔 프로젝트 ▲ 인근 지역 경제 회복: 사업체 및 지역 사회가 COVID 영향으로부터 경제적으로 회복하도록 돕고 경제 활동을 자극하는 프로젝트 ▲ 지역 사회 지원: 지역 사회를 지원하고 지역 사회에 직접적인 혜택을 주는 프로젝트 등에 우선적으로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제안서 마감일은 2021년 10월 7일 수요일 오후 5시로 시애틀 시 경제 개발국은 관심있는 신청자들에게 본 자금 조달 기회의 의도를 설명하고 적격 활동, 신청 절차 및 온라인 보조금 포털을 이용하는 방법에 관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설명회를 개최한다. 온라인 설명회는 9월 21일, 오전 10-11시에 Webex를 통해 주최한다.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설명회를 참석하는 데 편의 시설, 지원, 또는 통역이 필요한 경우 시애틀 경제 개발국 oed@seattle.gov 또는 (206) 684-8090로 연락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