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1일부터 웨스트 브릿지 하층부 통행 시 75달러 벌금 부과

시애틀 교통국(SDOT)은 “오는 1월 11일부터 웨스트 다리 하층부 구간을 일반 차량이 오전 5시부터 밤 9시까지 통행하면 벌금이 부과된다.”라고 밝혔다. 이 구간은 긴급 차량이나 대중 교통 혹은 무거운 화물 트럭만 통행이 가능하다.

대체 경로로는 1st Ave S Bridge 또는 South Park Bridge가 있다. 다리 아래 구간은 환승, 밴풀, 스쿠터, 자전거 그리고 걸어서 지나는 경우에만 개방된다.

2020년 웨스트 다리 상층부에서 균열이 발견되면서 통행을 막고 보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어 하층부에서도 일부 균열이 발견 되면서 본격적인 수리 작업에 돌입하게 된다.

웨스트 다리 하층부는 상층부가 폐쇄된 이후 웨시트 시애틀 지역과 시애틀 다운타운을 직접 연결하는 유일한 교량 역할을 해왔으나 좀 더 빠른 보수 공사 진행을 위해서 긴급 차량등 반드시 필요한 경우를 제외한 통행을 금지 시킨다.

이에 1월 11일부터 웨스트 다리 하층부를 통과하게 되면 75달러의 벌금이 부과되므로 시민들은 다른 경로를 이용해서 웨스트 시애틀 지역으로 진입하거나 이동해야 한다.

다른 경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seattle.gov/transportation/projects-and-programs/programs/west-seattle-duwamish-valley-travel-op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