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물방울 가슴성형’ 인기

휴람 네트워크와 제휴한 ‘스타동안 피부과·성형외과’ … ‘물방울형’ 보형물을 이용해 아시아 여성에게 적합한 가슴 성형술 제공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오면서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는 여성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최근 가슴성형이 과거에 비해 회복이 빠르고 통증이 적어졌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작은 가슴으로 고민하던 사람들이 가슴 성형에 많은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작은 가슴으로 인해 비키니를 한 번도 입어보지 못한 이가영(24.가명)씨는 가슴성형수술을 심각하게 고민중이다.

어릴 때부터 작은 가슴으로 인해 스스로 많이 위축되고 자신감도 떨어져 있는데다, 여름만 되면 스트레스를 받아 이번에 수술을 받기로 마음 먹었다. 하지만 가슴성형에 대한 정보를 어떻게 알아봐야 하는지, 어떤 점을 확인해야 할지 몰라 고민이 많다.

◎ 그렇다면 가슴성형을 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이다. 수술한 티가 너무 나는 것보다는 자연스럽게 외모 또는 체형에 어울리는 모습을 선호하는 추세다. 그래서 최근 자연스러운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이 주목 받고 있다.

가운데가 높이 솟아 있는 원형 보형물의 경우 체형에 따라서 위가 볼록한 다소 부자연스러운 가슴모양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물방울형 보형물은 위에서 아래로 내려올수록 풍성해지는 실제 가슴과 매우 유사한 형태를 지니고 있다. 따라서 수술 한 티가 잘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가슴모양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물방울형 보형물은 원형 보형물 시술 후 흔히 나타나는 ‘윗 볼록’ 현상을 차단할 수 있어 환자들이 선호하고 있다.

가슴확대술은 단순히 가슴을 키우고, 촉감을 좋게 하는 것을 떠나 환자욕구, 가슴상태에 맞는 맞춤수술이 대세인데 이 물방울형 보형물이 대표적이다.

스타동안 피부과/성형외과 최호철 원장은 “물방울형 보형물의 경우 체구가 작은 아시아 여성에게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특히 가슴이 아주 작거나 흉곽이 좁은 사람, 피부가 매우 얇은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최 원장은 이어 “물방울 가슴성형시 많은 병원에서 가슴 밑 선 절개로만 수술이 가능하다고 하여 미혼 여성들에게는 부담이 많았으나 겨드랑이 절개로도 수술이 충분히 가능하며 또한 가슴성형수술은 신중하게 결정하고 반드시 의사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보형물의 크기, 수술방법 등을 결정해야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 물방울 가슴성형은 안전할까?

물방울 가슴성형은 과거 사용됐던 가슴 보형물보다 안전성도 도모했다. 물방울 보형물은 젤 타입의 실리콘이다. 젤 타입이라 현재 사용 금지된 액상 실리콘 보형물과 달리 수술 후 보형물이 터져도 흐르지 않고 물방울 모양이라 가슴곡선을 자연스럽게 살릴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보형물이 손상돼도 내용물이 흘러내리지 않고 모양이 유지될 수 있다.

스타동안 피부과/성형외과와 제휴를 맺고 있는 휴람 해외의료사업팀의 김수남 팀장은 “한국을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휴람을 통해 스타동안을 경험해 볼 것을 추천한다”며 “스타동안은 한국내 최초 수술보증제도를 도입한 병원으로 피부과와 성형외과를 아우르는 토탈 피부성형미용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슴성형 이외에도 안면 거상술, 지방 흡입술, 지방 이식술, 리프팅 등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라고 전했다.

Medical Tourism HURAM(휴람)

H+양지병원

해외의료사업팀장
김 수남 [Charles Kim]
T. 070-4141-4040
C. 010-3469-4040, 010-8811-9635
H. www.huramkorea.com [KOREAN]
[카톡상담 huram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