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탐방] 퓨알럽에 있는 박인권 내과, 감염내과를 찾아

<비즈니스 탐방> 퓨알럽에 있는 박인권 내과, 감염내과를 찾아

퓨알럽에 위치한 박인권 내과의는 일반내과 및 감염내과 전문의로서 한국어와 영어를 완벽하게 구사하며 환자들에게 편안하게 다가서는 의사이다.  

일반내과와 감염내과 전문의

“내과 전공의를 마치고 평소 관심이 많았던 감염내과 전문의 과정을 더 공부해서 마쳤습니다. 감염내과는 내과의 전문 진료 분야중 하나로 세균, 바이러스, 진균 및 기생충 등의 미생물에 의하여 발생하는 각종 감염 질환에 대한 진단과 치료를 합니다.”

감염내과에서 진료하는 내용은          

“감염 내과는 다양한 미생물의 감염에 의해 발병하는 질환을 다루는데 단순한 감기에서부터 폐렴, 결핵, 신우신염, 방광염, 뇌수막염, 골수염, 피부 연조직 감염, 말라리아, 세균성 이질, 장티푸스, 콜레라 등 각종 장기에서 발생하는 감염 질환과 패혈증, 후천성 면역결핍증(AIDS) 등 다양한 질환에 대하여 진료 합니다. 특히 면역력이 저하되어 있는 분들의 감염이 의심되는 경우는 전문의를 찾아서 감염 여부를 확실하게 확인하고 원인이 되는 미생물이 무엇인지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정확한 진단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

“치료 만큼이나 빠르고 정확한 진단은 중요합니다. 올바르고 빠른 진단은 치료을 위한 핵심적인 사항으로 진단 검사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박인권 내과에서는 빠르고 정확한 진단을 위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면역력 저하 및 항암치료를 받은 경우

“다양한 원인의 면역력 저하는 현대인이 가장 많이 겪는 일이며 항암 치료 이후에는 예전의 면역 체계와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감염내과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환경 오염등에 의해서 생기는 크로닉인펙션도 증가하고 있어서 적절한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감염을 위해 일상에서 노력할 수 있는 것

“감염은 굉장히 넓은 의미이며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는 일입니다. 항상 손을 깨끗하게 씻고 면역력 정상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과 함께 감염이 의심 될 경우에는 전문의를 찾아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어 상담 전화 : (253) 363-6514

주소 : 11216 Sunrise Blvd. E. STE 3-103 Puyallup, WA. 98374
메일 : dr.park.office.sunrise@gmail.com

Facebook : @sunrisePARKM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