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 온수매트만의 특별함을 만나보세요

No 전자파 ! No 소음 !

The Safe & Smart Way to Sleep

2-Year Warranty • 30-Day Satisfaction Guarantee • Free U.S. Shipping

아쿠아 온수매트만의 특별함을 만나보세요

겨울철 건강 관리는 따뜻한 잠자리에서 시작된다. 특히 비가 자주 내리는 시애틀에서는 자신의 적정 수면 온도에 맞게 따뜻한 잠자리 수면 온도를 맞추어 주는것이 더욱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적당한 침실 온도는 약 25도 이다. 그러나 실내 온도보다 피부에 직접 닿는 침대 온도가 특히 더 중요하며 이는 침대의 매트에 따라서 큰 차이가 있다. 아쿠아 온수 매트는 침대형 온수매트로 편안한 따뜻함으로 겨울철 숙면에 큰 도움을 준다. 특히 아쿠아 온수매트 제조사인 퍼스트텍(Firstech, LLC)은 본사가 렌톤에 위치하고 있어 워싱턴주 소비자들에게 특히 친숙한 기업이다. 퍼스트텍 네이든 김 실장을 만나 아쿠아 온수매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간편한 동작, 손쉬운 설치

“아쿠아 온수매트는 침대 위에 올려놓고 호수를 연결하고 전원을 연결하면 바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특히 시간 타이머가 있어 1시간부터 24시간까지 타이머 기능으로 안심하게 사용 하실수 있으며 2-3개월에 한번씩 물만 보충해 주시면 됩니다.

전기 안전인증 ETL certified 및 이중삼중 안전장치 

“아쿠아 온수매트는 미국과 캐나다 전기 안전인증 ETL을 획득한 유일한 온수매트이고  Anti-Deadlock, Multi-Safety 센서 (과열보호센서, 충격.수평감지 센서, 수위감지 센서, 펌프감지 센서, 동파방지 센서)등이 탑재되어 있으며 난연 소재와 안전퓨즈등을 사용하여 제품의 안전성을 확실하게 확보했습니다.

NO 전자파 ! NO 소음 !

아쿠아 온수매트는 순수하게 물만을 이용하여 잠자리에 전자파가 없는 것은 물론이고 소음이 없어서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온도를 1도씩 조절 가능

전기장판이나 저가형 스팀식(물을 끓여 밀어내는 방식) 온수매트는 온도조절이 자유롭지 못합니다. 그러나 아쿠아 온수매트는 1도씩 온도를 설정 하실 수 있어 편리하며 온도범위는 20C~70C (68F~158F)입니다. 또한 조용하면서도 강력한 모터가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편안한 수면을 도와 드립니다.

다양한 사이즈, 분리 난방 기능과 100% 순면 패트

아쿠아 온수매트 100% 순면 패드로 투윈, 풀, 퀸, 킹 사이즈가 있으며 분리형은 분리난방으로  두명이 수면을 취할때 각자 원하는 수면 온도를 선택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Safe Child Lock

자녀가 있으신 가정에서는 혹시 아이가 버튼을 눌러서 온도가 올라가면 어쩌나 걱정하실 수도 있지만 아쿠아 온수매트에는 Child LOCK 기능이 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확실한 품질과 확고한 서비스

아쿠아 온수매트는 미국 및 캐나다에서 안전인증을 획득했으며 캐나다 코스코와 판매 제품에 대한 엄격한 품질 보증을 요구하는 아마존에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한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30일안에 반품하시면 전액환불을 보장해 드리며 2년동안은 온수매트 보일러를 무상 A/S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아쿠아 온수매트 구입처 

“아쿠아 온수매트는 아마존 혹은 웹사이트www.aquabedwarmer.com 에서 구입 가능하시며 카톡 ID AQUABEDWARMER로 연락하셔도 됩니다. 미국내 무료배송이며 자택까지 배송해 드립니다.

수면은 건강과 직결되는 문제로 하룻밤이라도 불편한 잠을 자면 다음 날 컨디션 조절이 힘들어진다. 특히 올겨울 시애틀은 예년보다 기온이 더 떨어질 거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다. 흔 겨울철 준비는 김장이라고 하지만 이젠 김장보단 따뜻한 잠자리를 위한 온수매트가 더 필요할 것 같다. 온수매트로 따뜻한 잠자리를 마련해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애쓰는 지혜를 가져보자. <. 이정림>             

아쿠아 온수매트 : 206-819-1490  

카톡 ID : AQUABEDWARMER

www.aquabedwarm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