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 Hair Salon – 신개념 뷰티 힐링 공간



CoCo Hair Salon

신개념 뷰티 힐링 공간

코코헤어에서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가지세요

숨가쁘고 반복적인 일상의 쳇바퀴 속에서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잠시라도 조용한 공간에서 나만의 힐링의 시간을 갖는 것이다. 차분하고 조용한 공간, 기다리는 이 없는 여유로움, 잔잔한 음악과 차 한잔, 그리고 나에게만 집중해 주는 헤어 디자이너의 손길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은 소중하고 특별하다. 신개념 뷰티 힐링 공간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실천하고 있는 코코헤어를 찾았다.  

마음의 힐링을 얻을 수 있는 공간

분주하고 시끄러운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것은 조용하게 잠시나마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시간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런 생각을 발전시켜서 코코헤어를 신개념 뷰티 힐링 공간으로 탄생 시켰습니다.  작지만 알차게 꾸며진 Cozy한 공간에서 조용하게 혼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시는 모든 손님께서 이구동성으로 조용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말씀해 주십니다.

혼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cozy한 공간에서 집중적으로 한손님의 헤어만을 손질해 드리기 때문에 저 역시 집중해서 일 할수 있습니다. 여러 손님들을 한꺼번에 하다보면 본의 아니게 염색 혹은 파마 등의 시간이 정확히 맞지 않을 수도 있는데 일대일 서비스이다 보니 그런 경우가 절대 없이 철저하게 손님 한분에게 집중해서 머리를 손질해 드립니다.

오랜 경험과 최신 헤어 기술

매일 매일의 유행이 달라진다는 뷰티업계의 일번지 강남의 대형 미용실에서 오랫동안 헤어를 했습니다. 이후에도 개인샵을 운영하다 기회가 되어서 현재는 페드럴웨이 코코헤어를 하고 있습니다.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계속 새로운 헤어에 대한 관심과 연구로 손님들에게 가장 어울리는, 그리고 가장 최신의 기술들로 만족스러운 헤어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올 가을에 유행할 헤어 스타일

최근의 경향을 본다면 단발이라도 층이 많은 단발 보단 약간 직선에 가까운 단발머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