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년 크릭 패밀리 & 임플란트 치과 케빈 라


“치과 치료에 대한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세요.
최첨단 장비, 최고의 기술로 모든 치과 치료를
한곳에서 편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국 ADEA, 유럽 ADEE, 영국 GDC, 캐나다에서의 치과의사 역량 자료 조사 분석 연구를 살펴보면 ‘치과 의사의 역량(competency)’이란 치과의사가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할 지식, 기술, 태도의 통합적인 능력을 말하며 전문적인 직업정신, 윤리적 가치와 비판적 사고 및 문제해결 능력 등을 포함한 상당히 포괄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밀크릭에 위치한 캐년 크릭 패밀리 & 임플란트 치과의 케빈 라 원장은 치과의사로서의 역량을 다방면으로 골고루 잘 갖춘 임플란트 전문 치과의이다. 그는 지난 20여년간의 풍부한 임상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끝임없는 연구하며 노력하는 자세로 환자를 위한 맞춤 진료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스텝진들과도 한팀이 되어 작은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배려를 함으로써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진료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그의 전문가다운 자세에 많은 환자들이 신뢰감을 표현한다

치과 치료를 한곳에서 받으세요
“캐년 크릭 패밀리 &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일반치과 치료, 미용 치과, 잇몸치료, 사랑니 발치, 임플란트까지 필요하신 치료를 한 곳에서 받으실 수 있으며 최첨당 장비인 3D X-Ray장비도 갖추어 좀 더 편안하고 편리하게 환자분들께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Board Certified implant 임플란트 전문의
“저는 ABOI (American Board of Oral Implantology)에서 인증받은 임플란트 전문의로 UCLA 치대와 유펜에서 레지던시 프로그램을 수료한 뒤 일반치과의로 임상 경험 및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서 임플란트 전문의를 취득 하였습니다. 또한 임플란트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 그리고 노하우를 통해서 더욱 안전하고 만족감 높은 임플란트 시술을 시행합니다.”

퍼시픽 임플란트 아카데미(Pacific Implant Academy)설립 및 강의
“임플란트는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발전이 계속 이뤄지고 있으며 저 또한 그런 추세에 발 맞추어 퍼시픽 임플란트 아카데미를 설립하고 강의도 했습니다.강의와 세미나 등을 통해 다른 치과의들에게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쌓을수 있도록 했던 것들이 기억에 남습니다. 앞으로도 임플란트 기술 발전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으려고 합니다. 저의 경험과 연구는 궁극적으로는 환자분들에게 더 나은 진료를 해드리기 위한 노력입니다.”

환자를 위한 최선의 치료와 다양한 페이먼트 플랜

“맞춤 치료와 최소한의 부담이 제가 환자를 진료할때 가장 염두에 두는 사항입니다. 틀니 혹은 임플란트 및 일반치과 치료까지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언제든지 내원하시면 됩니다. 앞서도 말씀 드렸듯이 치과치료는 시기를 놓치게 되면 치료의 효과와 이후의 만족도도 떨어질 수있고 더 높은 치료비를 부담해야 하는등 치아가 더 손상되기 전에 치료를 하시는게 무엇보다 제일 중요합니다. 저희 캐뇬 크릭 치과에서는 환자분들에 맞는 주요 보험사 및 다양한 페이먼트 플랜들이 있습니
다. 치과 진료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안하게 찾으시면 됩니다.”

케빈 라 치과의는 전문가들도 인정하는 전문가로서 지난 20여년동안 최선을 다해서 환자들을 치료해 오고 있다. 환자들은 특히 그의 친절하고 꼼꼼한 진료에 대해 큰 만족감을 표시하며 치과의로서의 뛰어난 역량을 인정한다. 임플란트 시술이나 치과 치료를 위해 서 이젠 멀리까지 가는 수고로움이 더 이상 필요치 않을것 같다.

올 여름 가족들의 치아 건강을 생각한다면 캐년크릭 패밀리 & 임플란트 치과를 방문해 가족의 치아 건강을 미리 챙겨 보
는 것이 좋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