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탐방]북극여행사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매력적인 여행지 알래스카   
“알래스카 여행은 북극 관광 여행사로 다녀오세요”  

1867년 미국 국무부 장관 월리엄 슈워드의 명령으로 러시아 제국으로부터 미국이 알래스카를 구매할때 그들은 알래스카의 엄청난 천연 자원과 세계적인 여행지가 될것을 상상이나 할 수 있었을까? 720만 달러로 알래스카 땅을 사들인 미국은 세계 최강의 국가로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질 수 있었다. 알래스카는 대자연 여행의 끝판왕이라 불리며 자연의 위대함과 아직도 남아 있는 태고적 시간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알래스카 현지의 30년 경험을 바탕으로 알찬 여행을 소개하는 ‘알래스카 북극관광 여행사’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The Great Land, 대자연 여행의 끝판왕 알래스카

“대자연 여행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알래스카는 거대한 산맥과 끊도없이 펼쳐지는 그림같은 야생화를 뒤로하고 자연속에서 맘껏 뛰어노는 야생 동물도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유람선을 타고 빙하를 돌아보고 헬립콥터를 타고 빙하에 내려 직접 만년설 위를 걸어보는 경험은 어디에서도 가질 수 없는 특별한 기억을 선사합니다. 알래스카의 자연은 정말 경이롭습니다.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신비한 자연을 꼭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상의 피로를 잊고 자연을 마음껏 감상하시길 원한다면 알래스카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알래스카의 여름과 겨울 여행

“알래스카는 여름 혹은 겨울 여행이 특화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알래스카의 자연을 느끼고 감상 할 수 있는 계절은 여름입니다. 여름은 영상 16도에서 27도 정도이며 밤과 새벽에는 영상 4도에서 10도로 약간 쌀쌀하지만 알래스카의 자연을 느끼기에는 최적의 시즌입니다. 또한 알래스카 겨울 여행의 백미는 오로라와 개썰매입니다. 신비한 빛의 향연 오로라는  북반구에서는 북극광(Aurora Borealis)이라 하며 빛의 커튼으로 불리며 그 광경을 한번 보신 분은 절대 잊을 수 없을 만큼 아름답습니다. 개썰매는 알래스카 원주민들이 수백년전부터 운반 수단으로 이용했던 것으로 알래스카 여행을 하신다면 반드시 꼭 한번은 경험해 보셔야 할 코스입니다.”  

알래스카 발데즈 여행

“알래스카 발데즈는 프린스 월리엄 해협 중심부에 위치한 세계에서 가장 높은 해안산맥에 둘러싸인 한 폭의 그림같은 지역입니다. 알래스카 송유관의 최남단 지점이며 리틀 스위스로  불리는 곳입니다. 1790년 스페인 탐험가 안토니오에서 발견된 곳으로 발데즈 지역 여행을 하시게 되면 거대한 빙하와 수려한 산맥, 풍부한 해양 생물까지 끝없는 야외 모험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또한 구리와 골드러쉬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꼭 한번 구경해 보시길 바라는 지역입니다.”  

알래스카 제2의 도시 페어뱅스

“페어뱅스는 알래스카 내륙과 북극으로 가는 길목으로 ‘내륙의 허브’ 혹은 ‘골든 하트 시티’라고 불립니다. 무덥지 않고 기분 좋게 따뜻한 여름, 호화 찬란한 겨울 오로라까지 기나긴 밤과 낮 온화한 날씨와 극한의 추위가 공존하며 가파른 협곡을 휘감는 체나 강에서 래프팅 카약, 골프, 낚시. 파이오니어 공원에서 금광 시대를 탐험까지 다양한 알래스카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더욱 알차게 알래스카를 볼 수 있는 방법

“알래스카 여행을 한마디로 정의 한다면 자연의 장엄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알래스카에는 정말 볼거리들이 많습니다. 여행을 계획 하신다면 시간적 마음적 여유를 가지고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쁘게 소화하는 스케줄 보다는 조금 느긋하게 자연을 느끼고 감상하신다는 마음으로 알래스카를 방문 하시면 훨씬 알차게 관광 하실수 있습니다.”

알래스카 북극 관광이 드리는 약속

“저희 북극관광 여행사는 저희만의 원칙을 지켜 나가고 있습니다. 첫째, 합리적인 요금 책정을 통해 부담없는 여행이 되도록 합니다. 둘째 다양한 항공편과 목적지의 풍부한 여행정보를 통해 폭넓은 선택을 하실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셋째 만족스런 여행 진행을 통해 다시 찾고 싶은 서비스 제공을 합니다. 네째, 알래스카 최고의 경관을 감상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약속 드립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여행이란 직접 가서 그 장소와 시간을 되돌아 보고 역사를 느끼고 자연을 감상하는 것이다. 특히 현대인들에게는 바쁜 일상과 산업화된 도시에서 벗어나 자연을 마음껏 느끼고 그 자연속에 머무를 수 있는것 만으로도 삶의 큰 휴식이 된다. 미국 최대 면적의 주 그러나 인구는 가장 적은 지역. 3천여개의 강과 3백만개의 호수가 있는 천혜 대자연의 땅 알라스카. 올 여름 알래스카 여행 계획을 한번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 한층 삶이 풍요로워 질것 같다. <글 이정림>

알라스카 북극관광 : 907-272-0009 / 907-274-8585

www.aknp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