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업소탐방]아쿠아온수매트

편안하고 행복한 따뜻함을 드립니다.  


아쿠아 온수매트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나기 위한 도구는 날로 발전하고 있다. 전기비도 걱정 없고 소음과 전자파에서도 자유로운 온수매트는 겨울 월동 준비를 위한 필수품이다. 시애틀에 위치한 퍼스트텍은 기존 자동차 관련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기업으로 우연한 기회에 온수 매트에 대한 관심으로 몇년간의 제품 연구과 노력을 기울인 끝에 최고의 온수매트를 탄생 시켰다.

아쿠아 온수매트의 원리는 어떤 것인가요 ?

“전기장판이나 전기매트는 열선을 이용합니다. 전기 저항이 큰 전선으로 전류를 흘려 보내면 열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를 장판이나 매트에 적용한 것이죠. 온수매트는 따뜻한 물을 매트 안쪽에 연결된 호스로 보내 온돌 효과를 얻는 장치전기보일러와 매트가 조합돼 있으며, 보일러에서 물을 끓인 매트와 연결된 호스를 따라 온수가 순환되며 열기가 매트 표면을 따뜻하게 만들어 줍니다. 온수매트는 히터와 순환펌프, 물통이 들어있는 보일러와 매트가 분리된 구조로 구성됩니다.”

아쿠아 온수매트의 가장 큰 장점은 ?

“아쿠아 온수매트는 바닥이나 침대 어느서나 사용가능하며 최고급 100% 순면을 사용해서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습니다. 특히 온수매트는 직접적인 전자파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물을 따뜻하게 데워 그 더운물이 관을 통해 지나가면서 따뜻해 지는 원리이기 때문에 전자매트에서 발생하는 전자파에서 자유롭습니다. 또한 전기료도 초절전형으로 평균 사용 전기료가 한달에 $3~4불선으로 전기료를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판매한 제품은 끝까지 책임집니다.

아쿠아 온수매트는 미국 및 캐나다에서 안전인증을 획득했으며 특히 캐나다 코스코에서도 인정한 제품으로 캐나다 코스코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특히 판매 품에 대한 엄격한 품질 보증을 요구하는 아마존에서도 취급하고 으며  사용하시다 혹시라도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30일안에 반품하시면 전액  환불을 보장해 니다. 특히 2년동안은 온수매트 보일러를 무상 A/S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저희 아쿠아 온수매트는 시애틀에 위치한 Firstech LLC에서 제품 기획부터 디자인, 품질관리, AS 까지 모든것을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에 대해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모터방식의 온수매트 제품에서 소음 문제는 없나요?

저희 아쿠아 온수매트 제품의 모터박스는 사이즈도 작고 들어 보시면 아시겠지만 평소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도 잘 못느끼실 만큼 소음이 거의 없습니다. 간혹 매트 아래로 흐르는 튜브에서 물이 지나가는 소리가 나지 않을까 염려 하시는 분도 계시는데 플라스틱 튜브가 물이 새지 않도록 두껍게 제작 되었고 아쿠아 온수매트는 물을 끓여 밀어내는 스팀식 제품이 아닌 BLDC 모터를 사용하여 정말 조용하고 일정하게 온도를 유지합니다.”

아쿠아 온수매트의 사이즈와 난방 형태는?  

아쿠아 온수매트 (AQUA BED WARMER)는 100% 순면으로 된 패드로 Twin, Full, Queen, King 4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Queen 과 king 사이즈는 일체형과 분리형이 있어서 분리형은 분리난방이 가능해서 두명이 수면을 취할때 각자 원하는 온도에 맞춰 수면온도를 선택 하실 수 있는것도 큰 장점입니다.”

아쿠아 온수매트 구입처는 ?

“먼저 말씀드렸듯이 아마존에서 구입 가능하고 카톡 ID AQUABEDWARMER및 저희 웹사이트 www.aquabedwarmer에서 구입 하시면 됩니다. 무료배송이며 UPS를  통해서 자택까지 배송해 드립니다. 이젠 따뜻한 물이 흐르는 아쿠아 온매트에서 안심하고 편안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올 겨울 서울은 74년만의 폭설을 맞이했고 미국은 103년만에 나이아가라 폭포가 결빙되는등 전 세계 곳곳이 한파로 고생하고 있다. 갑작스러운 추위로 체온이 1도 떨어지면 인간의 면역력은 30% 낮아진다. 특히 따뜻한 수면을 하지 못했을 경우는 면역력이 최대 40%까지 떨어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온수매트는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난방기구로 겨울철 최적의 수면 조건을 만들어준다. 면역력 증강을 위해 따뜻하고 편안한 온수매트를 장만해 보는것이 좋을것 같다.     

문의 : 206-819-1490  아쿠아 온수매트

카톡 ID : AQUABEDWARMER

www.aquabedwarm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