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탐방]대상무역

소문 들으셨나요 ?

LA 최대의 한국 의류 전문할인매장

“대상 무역이 시애틀에 드디어 상륙했습니다.”


대상 무역이 드디어 시애틀까지 상륙했다.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대상 무역’은 한국상품 할인매장으로 많은 이들에게 깜짝 놀랄 만큼의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물건을 제공하고 있어 한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대상무역의 좋은 품질의 저렴한 물건들을 이젠 시애틀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니 여간 반가운 일이 아니다.

대상 무역의 다양한 제품들이 특별히 저렴한 이유는
“중간 유통과정 없이 직수입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은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한국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 1954년 창립 이래 한인 동포들에게 한국에서 잘 알려진 고급 제품들을 독점 직수입으로 많은 물량을 확보해서 판매하기 때문에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평창 동계 올림픽 오리털 롱코트

“평창 동계올림픽 오리털 롱코트 하나 장만 하시면 올 겨울을 아주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공기를 머금은 듯한 따뜻한 느낌을 주는 오리털 롱코트는 한국의 뛰어난 재봉실력으로 꼼꼼하게 잘 박음질 된 고퀄리티 겨울 코트입니다. 또한 색상도 밝고 환해서 올 한겨울을 아주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는 겨울 완소 제품입니다. 가격도 한국에서도 40만 원에 판매하지만 현재 대상무역에서는 99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금강 남여 키높이 운동화

“한국 최고의 신발 브랜드인 금강제화의 남녀 키 높이 운동화를 특별 세일합니다. 이번에 특별세일을 진행하는 금강 남녀 키높이 운동화는 5cm 이상의 키높이를 제공하며, 무게도 무척 가벼운 것이 특징입니다. 키높이라는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쿠션이 굉장히 좋아 발바닥이 편하며,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특히 깔창에 있는 구멍은 통기성이 뛰어나 땀이 많이 나는 사람도 발 냄새 없이 하루 종일 신을 수 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각 사이즈별로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도 한국에서는 16만 원이 넘는 고가이지만 대상무역에서는 49.99달러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휠라 한국 최고의 브랜드

휠라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브랜드로 이번에 남녀 오리털 파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색상과 활동성을 높여주는 디자인으로 많은분들에게 특별히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보라에서 분홍으로 색이 바뀌는 듯한 독특한 색감의 파카가 무척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원가격 150불을 세일해서 현재 89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각종 후드티와 여자 오리털 털조끼 

“한국제품들은 디자인이 디테일하고 한국인의 체형에 잘 맞는 사이즈로 제품을 구매하신 후 만족도가 높습니다. 또한 한국인들의 체형을 고려한 다양한 사이즈를 보유하고 있으며 비가오는 시애틀에서 유용한 다양한 후드티와 조끼의 형태이면서도 길이가 길어서 보온성이 뛰어난 털조끼는 최고 인기 상품으로 많은분들이 재구매를 문의 하십니다.”

안창근 대상무역 대표는 “대상무역의 한국상품 할인판매장은 그 이름 그대로 한국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곳입니다. 특히 저희 매장은 행사 한번 하고 사라지는 업소가 아니라 한인들에게 오랫동안 고품질 한국 제품들을 한인들에게 싸게 공급하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있으며 미국에서 가장 싼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겠다는 목표를 꾸준히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방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페드럴웨이에 거주하는 김모씨는 “지나가다 우연히 매장에 들러 물건을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 깜짝 놀랐다”며 “시애틀에서 가장 싼 가격으로 의류를 판매하는 것 같아 지인들에게도 샤핑을 적극 권했다”고 밝혔다.  

대상무역 한국상품 할인판매장은 한국산 의류뿐만 아니라 한국산 다른 물건들도 함께 판매한다
.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한국산 전기장판 및 전자파 없는 전기요와 황토참숯 온열매트도 함께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올해는 여느해보다 전 세계가 추운 겨울을 맞이하고 있다. 본격적인 추위가 아직 남아 있는 계절을 염두에 둔다면 좋은 기회에 저렴한 가격으로 따뜻한 외출복을 장만하는 것도 생활의 지혜가 아닐까 싶다.   

시애틀 매장 (뉴월드 마켓내) :   206-549-1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