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Song’s Beauty Academy (송스 뷰티 아카데미)

최고 수준의 전문가로부터 기술과 경험을 함께 배웁니다.”

열정은 성공의 핵심 에너지이다. 재능을 가지고 처음 무엇을 배울때는 기술이나 학문을 습득하는 속도가 빠를 있다. 그러나 결국 열정을 가지고 꾸준히 매진하는 사람들만이 최선의 결과를 가져올 있다. 송스 뷰티 아카데미의 송원장의 열정은 이미 미용업계에서는 정평이 나있다. 작은 얼굴에 마른 듯한 체격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을 위해 최신의 기술과 가장 효과적인 미용기술 습득을 위해 항상 노력을 다한다. 그녀의 미용에 대한 뜨거운 열정 그리고 다음세대를 위한 알찬 계획에 대해서 들어보았다

송원장의 열정은 성공의 핵심 에너지이다.  

처음 미용학원을 열게 된것도 오랜 시간 미용 분야에서 알고 지낸 분들의 권유가 시초였습니다. 지속적인 권유에 심사숙고 하던 끝에 결국 제가 배운 그동안의 모든 노하우를 다음세대에 전달하고 이민 생활의 새로운 도약을 맞이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헌신하고자 하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마인드 트레이닝을 통해서 집중 있는 시간을 마련 합니다.

저희 송스뷰티 아카데미는 수업전에 함께 마인드 트레이닝 형태의 집중 시간을 마련합니다. 거창한 의미라기 보다 미용은 집중도가 요구되는 일입니다. 수업을 받을때 부터 이런 잠깐의 집중 훈련을 통해서 수업 효과도 훨씬 높아지고 기술력 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쉬운길보다 힘든길을 선택하고

워싱턴주 미용 자격증을 따는것만을 목적으로 한다면 훨씬 쉽습니다. 지정 수업시간만 이수 하면 되니까요 그렇지만 그렇게만 하면 직접 현장에 나가서 실전 경험이나 기술력이 부족해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송스뷰티 아카데미에서는 기본 목표가 자격증 획득에만 있지 않습니다. 기본 스케줄도 클래스, 휴식, 기술 익히기 그리고 저희 송스뷰티 뷰디샵에서 기술을 실행해 보기 때문에 단순히 이론만이 아닌 직접 배운 기술이 완전히 자신의 기술이 있도록 집중적인 훈련을 받게 됩니다. 사실 어찌보면 힘든 일이 지만 시간이 지나면 모든 학생들이 가장 효과적인 기술을 배웠고 현장에서 가장 실력이 돋보인다는 평을 합니다. 힘든 과정이지만 진짜로 도움이 있는 기술 연마를 학생들이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교육에 대한 열정! 기술에 대한 신념!

송스뷰티 아카데미는 cosmetology(이발, 미용, 스킨 네일 포함), Barbering (이발), esthetician(피부)등의 이미용 분야의 폭넓은 교육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학생 저마다의 개성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최고의 교수진으로 부터 확실한 이론과 높은 기술력을 전수 받습니다. 실력있는 미용인으로 성장할 있도록 확실하게 교육 시켜드립니다. 또한 저희는 인터내셔널 프로그램으로 한국어권 영어권등 다양한 문화권의

Post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