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추억의 웰빙 옛날 경양식집

음식은 정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과거를 추억할 때 그 옛날 즐겨 먹던 음식을 떠올리게 된다. 성장하면서 즐겨먹던 음식은 추억이고 마음을 힐링하는 특별한 맛이다. 페드럴웨이 위치한 해피투게더는 옛날 경양식을 메인 메뉴로 하는 웰빙 옛날경양식집이니다. 흔히 옛날 경양식이라 불리는 메뉴들은 편안한 맛과 푸짐한 양으로 승부를 건다. 해피투게더는 소박했던 시절의 맛을 살리고 엄마의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하며 특별하게 음식을 준비한다. 또한 그 맛은 해피투게더의 손님들이 가장 잘 안다. 함께 할 수 있어 행복 했던 시절에 가장 즐겨먹던 해피 투게더 옛날 경양식은 특별한 맛을 원하는 이들에게 신선함과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음식을 만드는이의 정성과 노력이 돋보이는 해피투게더! 그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해피투게더를 소개해 주신다면?

“해피투게더 옛날 경양식집은 페드럴웨이 새롭게 위치한 옛날 경양식집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옛날 경양식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단순하지만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던 옛날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쫄면, 떡볶이등 세월이 흐르고 시절은 변했어도 언제든지 다시 먹고 싶고 기억되는 메뉴들을 준비 했습니다. 옛날 경양식 메뉴 뿐만 아니라 파스타, 팥빙수, 버블티, 고구마라떼, 자몽티의 디저트에 이르기 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랜 세월요리내공이 만들어낸 순수한 맛

“원래 제가 요리 하는걸 정말 즐겼습니다. 요리를 전문적으로 했고 다양한 형태의 레스토랑을 직접 경영해 보았습니다. 요리와 함께 한지 20년이 지났습니다. 요리는 재료의 순수한 맛을 느낄수 있고 자연스러운 맛을 내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자연스러운 맛을 내기 위해서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요리의 재료나 손길이 훨씬 더 필요합니다. 한마디로 번거로운 과정들을 많이 거치게 됩니다. 그러나 그 진가는 여러분이 아신다고 생각 합니다. 예를들면 고구마라떼도 직접 고구마를 삶아서 만들고 있습니다. 그 맛에 한번 반하신분들은 고구마라떼 팬이 되십니다. 재료 하나하나 준비하는 과정에서 벌써 요리의 맛은 결정 된다고 생각합니다.”


해피투게더는 여러분의 건강을 생각합니다.

“고구마 라떼 뿐만 아니라 날씨가 더워지면서 많이 찾으시는 옛날 팥빙수의 팥도 일일이 제가 고르고 삶고 해서 만들어 냅니다. 디저트 뿐만 아니라 모든 메뉴들을 직접 하나하나 정성드려 준비하고 함께 했을때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맛을 느낄수 있도록 건강과 맛을 동시에 느낄수 있도록 요리하고 있습니다.”

해피투게더 최강 추천 메뉴

“방금 말씀드린것 처럼 해피투게더의 모든 메뉴들은 서로 다 잘 어울리는 궁합을 자랑 합니다. 예를들면 즉석 떡뽁이를 시키시면 거기에 라면이나 쫄면 사리, 만두, 계란, 어묵등을 추가 시키시고 매운걸 드시고 나면 달콤함으로 그 매운 맛을 녹여 줄수 있는 팥빙수를 함께 드시는것입니다. 해피 투게더의 메뉴들은 맛보시면 다 맛있지만 한가지를 딱 고르라고 하면 아무래도 가장 기본이 되는 해피정식을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해피정식은 함박스테이크, 돈까스, 생선까스까지 그야말로 착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다양한 메뉴들을 맛 볼수 있어 가장 인기있는 메뉴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늘 새로워 지는 해피투게더

“요리는 늘 새로워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해피투게더에서 맛보시는 현재 메뉴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메뉴들도 있습니다. 여름에 특히 인기있는 충무김밥과 모든분들이 좋아하시는 갈비등 일반적이지만 특별한 비법으로 맛보시면 해피투게더의 다른 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늘 새로운 메뉴들을 선보일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글.사진 이정림>

해피투게더
206 – 212 – 6808
1805 S 316th St #A- 101
Federal Way, WA 98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