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우드 패밀리 덴탈 “부담없이 좋은 가격으로 지키는 온가족 치아건강”

워싱턴주의 한인인구 증가는 지난 10년간 전미주에서 순위를 차지할 만큼 빠른 성장을 보이고있다. IT 기업들의 성장과 타주로부터의 유입인구 그리고 유학생등 여러경로를 통한 한인인구증가는 거주지역의 넓은 분포로 이어지고 있다.메리스빌은 한인들에게 시애틀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는곳으로 잘 알려진 곳이며 북쪽으로는 벨링햄과 캐나다까지 사우스로는 에버렛 린우드 지역의 중간 기착지점으로 근래 한인인구의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곳이다.

파인우드 패밀리 덴탈은 Exit 200에서 약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메리스빌에서 가장 실력을 인정받는 치과로서 한인 치과의가 있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수 있는 패밀리 덴탈로 2015년에는 메리스빌 지역 우수 덴탈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인 치과의 Jung Lee 씨를 만나보았다.   


치아 건강을 위한 최선의 방법은 
“너무 많은 들어보신 답변이라 아마 많은분들께서 식상하게 느끼실지도 모르지만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치아 건강을 위한 가장 최선의 방법은 바로 정기점검입니다. 사실 정기적인 치아 건강 관리가 말처럼 쉽지 많은 않습니다. 특히 개인 사정에 따라 치과 비용에 부담을 느끼시는경우나 바쁜 생활을 하시다보면 정기점검을 놓치기 쉬운데 정기적인 치아 관리는 차후에 치과진료의 부담을 덜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본인의치아를 최대한 길게 사용할 수 있는 최선의 길입니다.”

파인우드 덴탈 회원제 
“파인우드 덴탈 회원제는 한달의 최소 비용으로최대한 효과를 누리실 수 있는 정기검진 플랜으로 한달 20불의 비용으로 New Patient Exam, Emergency Exam, Full Mouth X-ray, Panoramic X-ray, Regular Cleaning 등이 무료이며 이외에 Fluoride treatment, Sealant등10가지 이상의 진료 과목에서도 절감된 진료 비용 혜택을 받으시게 됩니다.”

Six Month Smile 이란 
“Cosmetic Brace System 이라고 불리 교정으로 기본적인 목적이 미용을 위한 교정입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보여지는 치열이 고르지 못할때사회생활이나 대인관계에서 자신감이 많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때 실시하는 교정으로 장기 교정보다 실제 환자분의 만족도가 굉장히 큰 교정입니다.”
  
치과의로써 보람을 느낄때
“전 중학생때부터 치과의가 되기를 꿈꾸었습니다. 지금 치과의로서 일하는것 자체로 항상 보람이 있습니다. 특히 교정을 통해서 예쁜 미소를되찾으시고 너무 기뻐하는 모습도 굉장히 보람되고 꾸준하게 정기점진을 통해서 오랜동안 건강을 치아를 유지하시는 것을 볼때마다 언제나감사하고 보람됩니다. 또한 특이하게도 저는 사람들의 얼굴로는 잘 기억이 되지않는데 치아를보면 모든 분들이 치아가 다 다르기 때문에 훨씬 더 잘 기억됩니다. 그만큼 자연스럽게 치과의가 제 천직이 아닐까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한인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은 
“파인우드 패밀리 덴탈이 위치한 메리스빌에 한인 인구가 많이 증가해서 한인 환자분도 자주 뵙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한국어로 진료해 드리고편안하게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해드리면 무척 편안해 하시고 만족해 하십니다. 특히 파인우드덴탈 패밀리 플랜에 가입하셔서 정기검진을 규칙적으로 받으시는 분들은 치아관리에 큰 도움이된다며 좋아하십니다. 특히 저희가 메리스빌에위치해 있다보니 예전에는 멀리 사우스 쪽으로매번 진료를 받으시러 가셔야하는 번거로움이 줄어 자주 치과를 방문하기 쉬워졌다고 말씀하십니다.”

신뢰는 특별함에서 비롯되기 보단 오랜세월 한결 같은 모습에 대한 믿음이다. 파인우드 패밀리덴탈의 치과의 Jung Lee 는 환자들에게 많은신뢰를 받는다. 늘 꿈꾸어 왔던 치과의가 되어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서 노력할때 가장 보람을 느낀다고 한다. 그리고 그는 “치아건강은정기검진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 역시 제 자신을늘 점검하고 노력하는 치과의로써 한인분들에게최선의 진료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고밝혔다. <글. 사진 이정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