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Fresh! Healthy & Quality Food “건강한 음식을 신선하게 준비합니다.” 블루핀 알렉스 신


먼저 블루핀에 대해서 소개해 주신다면

“블루핀은 노스게이트 몰에 위치한 스시 & 시푸드 뷔페 입니다. 제가 원래 벨뷰에 위치했던 Eating factory 뷔페부터 본격적인 뷔페 사업을 시작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레드몬즈 소재의 뷔페를 기억하실 것입니다. 사실 제 인생의 많은 부분을 뷔페 사업에 열정을 쏟아 왔다고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블루핀 운영의 특별한 원칙이나 노하우가 있으시다면
“뷔페는 일반적인 레스토랑과 운영적인 면에서 많이 다릅니다. 많은 양의 요리를 짧은 시간안에 신선하면서도 맛있게 내어 놓아야 하기 때문에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특별히 제가 가지고 있는 운영 원칙이라면 무엇보다 건강한 음식을 신선하게 준비하는것입니다. 특히 핫푸드는 열에 마르지 않도록 그때 그때 음식을 마련하고 샐러드와 차거운 음식들은 준비 과정부터 디스플레이까지 세심하게 신경써서 신선한 맛을 느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
고 있습니다.”

블루핀이 다른 뷔페랑 다른점이 있다면
“저희를 자주 찾아주시는 분들께서 많이 하시는 말씀이 음식의 신선도와 메뉴들의 음식 퀄리티가 항상 높다고 말씀하십니다. 사실 앞에선 평온하게 음식이 나오지만 주방 뒷편에서는 늘 전쟁과도 같은 일상을 치릅니다. 특히 오전에 모든 준비가 되어 손님들에게 나오기까지 작은것 하나라도 놓치치 않도록 늘 제가 마지막 점검을 하고 음식맛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음식을 신선하고 맛있게 준비하는것, 그것은 손님과의 약속이라고 생각합니다. 단 한분이라도 오신 손님이 맛보신 음식에 실망하신다면 그분께서는 블루핀의 음식을 맛없는 음식으로 기억 하실테니까요. 언제나 한결같이 싱싱하면서 신선한 요리를 준비하기 위해 저희 블루핀의 모든 직원들은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열정적인 모습으로 블루핀을 운영하시는데

“사실 뷔페 운영은 에너지가 많이 필요한 일입니다. 항상 제가 먼저 에너지 넘치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야 종업원들도 저를 믿고 따르게 되죠. 뿐만 아니라 음식맛을 더 정확하게 보고 세심하게 필요한 부분을 살피기 위해선 무엇보다 제가 에너지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레시피 개발을 비롯하여 다양한 일에 열정을 가지고 움직이려면 건강관리는 필수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블루핀이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뷔페로 남기 위해서 무엇보다 제 자신 스스로의 건강을 챙기고 늘 직원들을 독려해 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별한 날 믿고 찾을 수 있는 곳이 블루핀이라는 말씀을 많이 하시는데
“블루핀은 많은 분들이 쉽게 찾으실수 있는 노스게이트 몰안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도 편리하게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한꺼번에 모일 수 있는 장소입니다. 결혼식 피로연, 돌 잔치, 생일 파티등 다양한 모임들을 많이 하시고, 지난번 마더스데이 처럼 가족 단위의 외식 행사가 있는날에도 저희 블루핀을 많이 찾아주십니다. 메뉴가 어른부터 아이까지 모두 좋아 하실수 있게 다양하게 짜여져 있으며 에피타이저 부터 후식까지 신선하면서도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기에 많은분들께서 찾으신다고 생각됩니다.”

끊임없는 노력으로 항상 건강하고 신선한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는 블루핀의 알렉스 신 사장은 늘 바쁘게 움직이며, 항상 최선을 다해서 꼼꼼하게 블루핀 뷔페를 운영하고 있다. 그의 열정은 모든일에 있어 원동력이 된다.항상 신선하면서도 퀄리티 있는 음식들을 선보이기 위해 스텝들을 항상 응원하고 솔선수범이 되어 블루핀을 이끌어가고 있다. 블루핀을 믿고 찾아주는 고객들에 대한 보답이라고 생각한다는 알렉스 신 사장의 발걸음은 오늘도 바쁘게 하루를 보내고 있다. 

‘가정의 달’5월과 곧 다가오는 Father’s Day에 가족과 함께 블루핀의 특별 메뉴를 맛보는것도 좋은 계획일 것같다. <글. 사진 Anna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