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yo Japanese Steak House 탐방



최고급의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하는 도쿄 하우스는 최고만을 고집한다.

선홍색 색깔이 살아있는 신선한 스테이크, 싱싱한 해산물, 신선함이 살아있는 야채등 최고의 맛을 위한 가장 기본 단계인 좋은 식재료 준비에 섬세한 노력을 기울인다. 특히 하우스 소스는 한번이라도 맛본 이들에게 다시먹고 싶은 가장 맛있는 소스라는 평을 듣는다. 고기에 찍어먹는 하우스 소스는 고기의 풍취를 더 높이며 하우스 드레싱 소스는 해산물, 야채등과 잘 어울린다. 모든 소스는 야채, 각종 과일등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서 만들기에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깊은 맛이 난다.

철판에서 펼쳐지는 맛의 향연
철판 요리의 생명은 불에 있다. 숙련된 요리사의 빠른 손놀림으로 재료에 맞는 적절한 온도와 뛰어난 기술을 이용해서 만들어내는 불의 향연은 멋진 한편의 공연을 보는 듯 하다. 고기, 해산물, 야채등 도쿄 하우스가 엄선한 재료들이철판에서 최고급의 각종 양념과 만날때 특별한 맛으로 탄생한다. 최고의 맛을 위해서 한단계 한단계 정확히 지키고 이뤄내는 도쿄 스테이크 하우스의 끝없는 노력이 놀라울뿐이다.

신선함을 입안 가득히 스시와 롤
도쿄하우스는 신선한 스시와 롤이 맛있기로도 정평이 나있다. 특히 일식은 음식의 특성상 어느 요리보다 신선함을 그 생명으로 하고 있다. 스시는 신선함을 느낄수 있는 대표적인 음식이며 롤은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린다. 도쿄 하우스의 진정한 맛을 느끼려면 스시와 롤도 한번 꼭 맛봐야 하는 대표적인 음식이다.

다양한 메뉴로 선택의 폭이 넓은
도쿄하우스는 메뉴 선택의 폭이 넓다. 런치는 부담 없이 즐길수 있는 메뉴로, 디너는 다양하면서도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가족들이 찾는 경우가 많아 키즈 메뉴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다양하게 구비된 각종 음료수, 칵테일, 맥주, 와인등이 음식의 품격을 더욱더 높인다.

특별한 날을 더욱 빚나게 하는
행복한 날은 특별한 음식으로 기억된다. 행복한 생일, 추억하고 싶은 기념일, 친구와 지인들이 함께하는 시간, 도쿄 스테이크 하우스는 그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물하며 생일을 맞이한 손님에게는 작은 생일 이벤트도 선사한다. 그렇기에 특별한 날이 더욱 특별하게 기억된다. 5월은 기념하고 축하할일이 많은 달이다. 행복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누면서 추억을 만들어 가는것이다. 가족의 소중함이 유난히 크게 느껴지고 나와 함께하는 지인과 친지, 친구들이 어느때보다 친밀하게 느껴질때 도쿄 스테이크 하우스를 찾아 그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한번 마련해보자. 화려하게 펼쳐지는 요리사의 불꽃 튀는 공연과 정성을 담은 요리가 여러분을 기다린다. 도쿄 스테이크 하우스는 특별한 맛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이다.

<글, 사진 Anna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