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더비 국제부동산의 품격과 정직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김미경 부동산





소더비 국제 부동산

소더비는 1744 소더비 경매하우스의 설립으로 명성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오래된 전통의 소더비 브랜드는 부동산업계에서도 명성과 실력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소더비 인터네셔널 리얼티는 부동산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업체로서 고객들에 대한 신용과 신뢰가 높을 뿐만 아니라 에이전트들은 일에 대한 완벽함을 위해 항상 신용과 품격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  소더비 부동산 커클랜드 지점의  유일한 한인 부동산인 김미경씨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다.

소더비 부동산에 대해 말씀해 주신다면

소더비 하면 많은분들께서 일단 경매를 떠올리실거라 생각합니다. 사실  소더비는 경매로 많이 알려져 있고 소더비 경매하우스는   270여년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현재 소더비 국제 부동산은 부동산업계에서  명성과 신뢰가 높습니다. 특히 마케팅 부분이 굉장히 강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부동산인으로 일을 할때 만족도가 매우 높고, 항상 선두적인 위치에서 마켓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내용들을 습득할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소더비 부동산은 고급주택만 취급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가격대의 주택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부동산인으로 활동하신 경력은

부동산인이 된것은 20여년이 되었습니다. 잠시 중간에 자녀양육을 위해서 공백 기간도  있었습니다만 현재는 다시 기회가 되어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근래 부동산 현황은 어떤가요  

“2015년은 특히 부동산 거래가 활발한 한해가 될것으로 보입니다유럽의 경기가 어렵다고는 하나 미국의 이자율이 안정적이기 때문에 집을 파시는 분에게도 사시는 분에게도 유리한 한해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주택을 구입할때 가장 염두에 두어야 하는 부분은

미국은 기본적으로 신용사회이기 때문에 주택을 구입하실때 신용평가나 기본적으로 집을 구매 하실때 가장 중요한 융자에 필요한 서류를 미리 준비하시는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을 합니다.”

부동산인으로 가장 보람을 느낄때는  

사실 전공과 무관하게 부동산인을 하게 가장 이유는 기본적으로 저는 집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무척 큽니다. 그렇다보니 고객분들이 집을 구매하실수 있도록 돕는것 자체가 굉장히  보람됩니다. 항상 내집을 산다는 심정으로 소더비의 품격과 정직 그리고 정성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김미경 부동산인은 집을 구매하는것은 집과 결혼하는 것이라는 표현을 한다. 그만큼 집을 장만한다는 것은 많은이들에게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기 때문이다. 장기적인 인생의 계획으로   개인의 재정상태와 필요에 맞는 주택 장만은 가족과 삶의 중심이 된다. 김미경 부동산인은 완벽한 이중언어 구사를 통해 폭넓게 고객분들에게 부동산에 관한 업무를 진행 있을 뿐만 아니라,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라는 모토로 꾸준한 관계 유지를 위해서 무엇보다 진심으로 최선을 다해서 일한다. 만나면 모든이를 따뜻하게 반기며 배려의 느낌으로 다가서는 사람, 그러나 일에 대해선 완벽을 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가 바로 김미경 부동산인이다.     

<글.사진 이정림>

김미경 Kathleen Kim l Broker 

Realogics Sotheby’s International Realty

15 Lake Street Kirkland, WA 98033

206-459-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