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의 가능성으로도 100%의 승률을 노린다 ! 수많은 고객이 증명한 차별화된 실력과 서비스! 이종원 합동법률 사무소


최고의
승률을 자신하는 사건, 사고의 전문 ‘Super Lawyer’ 변호사

버클리 대학에서 법학을 전공하고 로스쿨을 졸업한 이종원 변호사는 Gordon Honeywell LLP 로펌에서 실무경험을 닦았으며 타고난 승부사적 기질, 근성을 최대한으로 활용하여 매년 70 이상의 지역에서 엄격하고 다양한 기준에 의해 선발된 뛰어난 미국 변호사의 사법적 명단에서 5%만을 선정하는 Super Lawyer 연속으로 수년간 선정 되었다.

사건 분석의 타고난 천재  단킴 법무인

단킴 법무인은 이종원 변호사와 오랜시간 함께 손발을 맞춰오고 있으며 뛰어난 사건 분석과 확실한 업무처리로 인해서 한인들에게 가장 믿고 사건을 의뢰하고 문의할 있는 법무인으로 정평이 나있다오랜 실무 경험과 다양한 사건처리로 그에게 문의해서 해결 되지 않는 사건이 없다는 말을 의뢰인들은 한다.

특히 법무인은 사건 자체를 해결 하고자 하는 열정이 대단하다. “당장 돈이 되는 의뢰건 보다 어려운 사건을 해결하는대 보다 성취감을 느낀다. 저희 사무실은 보다는 억울함을 풀고 가려운곳을 긁어 줄수있는 한인을 대표하는 변호사 사무실이 되기를 원한다” 라고 단킴 법무인은 강조한다.

최강의 팀웍만이 최고의 목표와 성과를 보장한다

얼마전 이종원 법률팀에 합류하게된 진강 (Jean Kang) 변호사는 major 보험회사에서 Defense Attorney 활약했고 시애틀에 있는 대형 펌에서도 인정 받은 검사출신의 실력가이다. 한국이름이 강윤진인 Jean Kang 변호사는 한국어로 본인을 소개할 만큼 한국어 실력도 뛰어나다.

이종원 법률 사무소에 합류하신 특별한 계기라도

이종원 법률 사무소의 명성과 뛰어난 실력은 이미 알고 있었기에 기회가 된다면 함께해서 한인분들에게  법률적인 도움을 드릴 수있게 되길 바랬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기회가 왔고 함께 일하게 되었습니다이종원 법률 사무소는 대형교통 사고, 상해사고 전문 로펌으로써 승소율 뿐만 아니라 한인분들께 명성도 자자하고 특히 사고나 사건등이 발생 했을때 차별화된 실력과 서비스로 한인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기 때문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쁩니다.”

한국어 실력도 굉장히 뛰어나시고 한국문화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데   

저희 부모님은 현재 에드몬즈에서 ‘Yummy Teriyaki & Sushi’ 운영하고 계시는 강호주 강미직씨입니다. 제가 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고 기회가 되면 언제든지 한국인을 도울수 있는 마음을 가질 있도록 항상 한국문화에 대한 교육을 철저히 시키셨습니다. 특히 단순히 문화를 알려주시는 차원에서 끝나는것이 아니라 언제나 한인분들에게 도움을 있는 필요한 변호사가 있도록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항상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검사출신으로 DUI / PI 전문 변호사로 활동중이신데

앞서 말씀드렸듯이 주요 보험회사에서 Defense Attorney 활약했고 시애틀에 있는 로펌에서도 많은 사건 사고를 경험했습니다. 특히 DUI 자주 관련법이 바뀌는 법으로 매년 다양한 내용들을 사례를 통해서 경험했고 검사로 활동한 경력을 바탕으로 기본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장 확실하게 차별화된 실력을 보여드린다고 생각합니다.”   

이종원 법률 사무소는 충분한 경험과 지식, 자신감으로 정확하게 분석열정과 소신으로 최고의 결과를 의로인에게 드릴 있도록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어느때 보다 뛰어난 팀웍이 구성되어 믿고 맡길 수 있는 더욱 강해진 이종원 법률 사무소가 있기에 연말연시 한인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사건 사고에 대처할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사진 이정림

이종원변호사 사무실                                                            

전화: 253-474-5555 주소 / 6919 Lakewood Dr. W. Suite D-2 Tacoma, WA 98467
전화:  877-851-5503 주소 / 1700 7th Ave., Suite #2100 Seattle, WA 98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