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여행의 시작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야심차게 준비한 2014 한정판매 상품으로 고객을 찾아갑니다.”

여행이란 바야흐로 삶의 활력소이다. 꿈꾸는 여행을 위해 계획을 세우고 저축도 하며, 가족끼리 혹은 친구들과 새로운 장소에서 느낄 설레임을 기다릴때의 행복함이란 여행이 주는 진정한 가치가 아닐까 싶다. 설혹 처음 대면해 낮선 사람들이라 할지라도 멋진 경치를 배경으로 함께 사진을 찎고 즐거움을 나누다 보면 어느새 가족과 같은 유대감을 느끼게도 된다. 그러나 우리가 꿈꾸는 여행을 현실에서 실현해 보려면 반드시 갖추어야할 한가지 조건이 있다. 바로 제대로된 여행사를 통해 여행 준비를 꼼꼼하게 제대로 하는것이다.      

하나투어는 품격 여행의 시작이다. 한국 여행업계의 최강자로 이젠 전세계 여행업계에서도 영향력과 성장세를 두드러지게 보여주고 있는 회사이다. 하나투어 시애틀지사는 워싱턴주 한인뿐만 아니라 전미주 한인들을 위한 여행상품 개발과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서 오늘도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하나투어만 특별히 실행하시는 차별적 서비스는  

하나투어는 일단 직접 운영하는 자체 상품이 많구요, 출발지 부터 인솔자 동행, 시애틀 밴쿠버 캘거리 3 직영지사를 통한 빠른 서비스, 록키 일정중 Banff 다운타운 특급호텔 3 이상 숙박, 미국내 합법적인 픽업 서비스, 록키 상품에 야외 BBQ, 해리슨 리조트가 포함된 일정, 콜롬비아 대빙원 설상차, 곤돌라 조식포함등은 워싱턴 하나투어의 특별한 서비스라고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7월달 하나투어 손님을 위한 특전 사항

저희 하나투어가 한인업체 최초의 홀세일 업체로서 부차드 가든과  함께 서북미 지역 한인분들께 제공하는 서비스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바로 7월에 출발 하시는 여행 상품중 빅토리아 지역이 포함 되어 있는 여행상품을 예약하시는 분들에게 부차드 가든 옵션을 포함해 드립니다. ” 

 

여행의 메카 록키 산맥 여행에서 하나투어 특전이 많은것으로 ….

록키는 사시사철 장엄한 모습과 독특한 자연 환경은 모든이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합니다. 특히 저희 하나투어는 록키 여행에서 특급호텔 사용, 알버타산 바베큐, 밴프다운타운 숙박, 해리슨 리조트 숙박등으로 록키 산맥의 자연경관과 함께 록키 산맥 여행에서 반드시 경험해 보셔야 하는 멋진 코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록키 관광에 있어 최고 만족을 느끼실 있으리라 확신 합니다.”

알래스카 크루즈가  초특급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는데  

크루즈 여행은 모든분들이 제일 원하시는 여행입니다. 특히 여름철 알래스카 크루즈는 인기가 대단히 높습니다. 한번 다녀오셨던 분들이라도 두번세번 다시 다녀오고 싶어하시는 여행으로 저희는 초특가 599불부터 알래스카 크루즈 상품을 준비 했고 전세계 크루즈도 할인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하와이 여행 상품이 917 990불로 고정된 가격과 날짜로 정해졌는데요   

앞서 말씀 드렸듯이 저희는 여행 상품을 단독으로 미리 구매하기 때문에 인원이 부족하다고 취소하지 않습니다. 정해진 날짜에 가장 최적의 여행을 즐기실 수있는 인원으로 초특가의 가격으로 하와이 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흔히 하와이 여행은 지상 최고의 파라다이스라고 합니다. 저희 하나투어 하와이 45일을 경험하신다면 하와이가 지상 최고의 파라다이스인지 분명하게 느끼실 있습니다.”

여행을 준비하기 위해선 여행지를 선택하고 여행에 필요한 많은 것들을 준비해야 한다. 그중에서 가장 먼저 해야하는것은  바로 제대로된 여행사를 선정하는것이다. 낯설고 길을 떠나 여행을   즐기려면 믿고 신뢰할  있는 여행사를 통해서 확실한 준비를 갖추고 떠나는 여행이야말로 제대로된 여행을 즐기기 위한 첫걸음일 것이다. 세상은 넓고 즐길 것도 많다. 품격 여행의 첫걸음 하나투어가 있다면 지금 계획하고 있는 여행들이 즐겁고 행복해 지지 않을까 생각한다.


하나투어

425-747-9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