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린우드 정품 매장 그랜드 오픈! 가족 건강 지킴이 명품 홍삼 정관장

114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정관장은 KCG인삼공사의 명품 브랜드로  2009 미주 시장에 진출, 현재 전역에 41개의 정품 매장을 두고 있다. 이번에 새로 그랜드 오픈한 린우드 매장이 41번째이자 워싱턴주 두번째정관장 정품 매장이다. 한인들의 발걸음이 잦은 H-mart 마트와 엘더우드 극장 사이, 뉴스타 부동산 건물에 깔끔하게 들어선 정관장 정품 매장을 찾았다.

 

정관장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 주십시요

정관장 홍삼 제품은 한국의 청정 지역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로  제조되는 6년근 고려인삼만으로 제조 됩니다. 홍삼의 효능은 아시겠지만 질병 치료제로서도 뛰어난 효능을 나타내며, 건강 보조 식품으로도 우수하여 질병이 없더라도 장기 복용하면 삶의 질을 높이는 용도로 우리 삶에서 필요한 생약입니다.”   

 

홍삼의 기능에 대해서 말씀해 주신다면 ….

한국 식약청에서 인증한 홍삼의 효능은 면역력 강화, 혈액순환, 항산화작용(암예방), 노화방지, 기억력 개선, 피로회복등이 있으며, 외에도 항당뇨,간기능 항진,혈압조절 작용 홍삼의 효능은 무한합니다. 한가지 말씀 드리자면 시즌에 제일 힘든 알러지등에 특히 효과를 보신다는 의견을 많이 주십니다. 무엇보다 홍삼은 기본적인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꾸준히 복용하시면 면역력에 특히 효과를 보입니다.”

 

정품매장이란 어떤 의미인가요?    

그대로 정품만을 판매합니다. 사실 정관장 제품은 질적으로 우수하고 인기있는 제품이다 보니 가품이 시중에 많이 유통됩니다. 특히 가격이 정품보다 싼경우에는 일단 의심 하셔야 합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자면 타코마나 린우드 지역에는 정품매장 외에 공식 지정 판매처가 없기 때문에  가짜 정관장제품 또는 불법 유통제품일 경우를 의심해 봐야 합니다. ”

 

정관장 제품이 무척 다양합니다      

정관장 제품중에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홍삼정으로 알려진 엑기스 제품입니다정관장 브랜드는 꾸준한 제품 개발을 통해서 홍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연령과 기호에 따라 복용 있도록 파우치형태의 보약제품, 캡슐과 형태의 제품, , 캔디 등의 다양한 제품 형태를 만들었으며, 홍삼라떼는 향도 맛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커피 대용으로 찾고 계십니다.”      

 

정관장 베스트셀러 에브리 타임이 드디어 미주지역에도 출시가 된다던데

정관장 에브리 타임은 2012 출시된 제품으로 1년만에 무려 24만개가 판매되고 100억원의 매출을 돌파한 제품입니다. 기존 홍삼농축액을 스틱형으로 포장해 휴대성을 크게 높이고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새로운 스타일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많은 수요층이 창출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골프, 등산등 각종 취미생활시에도 간편한 휴대와 더불어 건강까지 지키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게 제품입니다.”

 

정관장제품의 가격이 부담되는 것이 것이 사실입니다

정관장 제품은 일단 품질면에서 검증된 제품들입니다. 때문에 다사 제품과의 단순비교는 어렵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효과 없는 제품을 구입 복용하시는것은 사실 낭비입니다. 정품 매장에서 품질이 보증된 제품을 정확히 구입 하셔서 복용하시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말씀 드릴 있습니다.” 

 

인삼보다 뛰어난 효능이 입증된  홍삼은 정관장을 통해서 세계적으로 알려지고 있다.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매출 1 정관장 제품은 효능  가격별, 연령별, 제품별  다양성을 추구, 현재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그러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만큼 정품 매장을 통하지 않고는 가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많다. 정품매장에서 판매하는 정관장만이  제대로 제조 기준과 성분 함량을 지키고 있는 정품이다. 정품이 아닌 정관장은 약효를 기대할 수가 없다. 홍삼의 효과를 원한다면  소비자들의 올바른 정품 선택이 우선 되어야 한다. 이젠 워싱턴주 린우드에서도 쉽게 정품 정관장 제품을 접할 있다니 무엇보다 반가운 소식이다. 앞으로는  교민들의 가족 건강 지킴이 조금은 수월해 듯하다.

      

정관장 정품 매장 위치

*린우드 매장 : 425-412-3453 

3411 184th St. SW. #150. Lynnwood, WA 98037 (린우드 H-Mart 엘더우드 극장 사이 뉴스타 부동산 건물에 위치)

*타코마 매장 : 253-589-1800

3520 96th St. S. #117  Lakewood , WA 98499 (팔도마켓 팔도 프라자에 위치)

*사진설명: KCG인삼공사, 미주지역 41번째 정관장 정품 매장의 강신호 사장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