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마의 새로운 명소

 2012 싸이의  강남 스타일 전세계를 강타했다.  그의  강남 스타일  지금까지 어느 누구도 보여주지 못했던 참신한 모습에 누구나 즐길수 있는 흥겨움으로 전세계인의 공감대를 형성 했다.  강남 BBQ 전세계인에게 사랑받는  BBQ스타일의 메뉴와  한국의 전통적인  메뉴등 동서양의 모든 입맛을 만족 시킬수 있는 엄선된 메뉴를 갖고있고  이제 고유한 맛의 스타일로 타코마 지역  맛의 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강남 BBQ 선보이고 있는 그들만의 맛의 향연 !  현장을 찾았다.

 강남 BBQ 선보이는 BBQ 진수

”BBQ 사실 동서양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고기 메뉴의 기본이라고도 볼수 있죠. 흔히 서양인들은 야외에서만 즐길수 있었던  BBQ 강남 BBQ 에서는 실내에서 나은 맛으로 즐길수 있게 저희는 시스템을 완비해 놓았습니다.  특히 파격적인 가격인 $ 19.95 돼지갈비, 삼겹살, 주물럭, 불고기, 닭고기, LA 갈비, 새우, 주꾸미등 질좋은 육고기 뿐만 아니라 싱싱한 해산물 까지  BBQ 가능하시기 때문에  최근에는 미국인 손님들이 많아졌습니다. 또한 숮불에 구어진 BBQ 어울리는 하우스 소스와 함께 먹는  BBQ 감칠맛은 누구도 따라올수 없다고 자부합니다.”    

 오랜 손맛의 진수는 역시 전골류

한국음식의 진수는 국물이 맛을 좌우하는 전골류들입니다. 국물이 많은 음식은 음식의 연륜이 필요합니다. 단순히 한가지 재료가 좋다고 맛이 좋은 것도 아닙니다. 여러가지 식재료가 궁합을 맞추고 어울리고 맛을 이끌어 낼수 있어야만이 맛있는 전골 요리가 되는 것입니다. 요즈음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대구 매운탕, 감자전골, 감자탕,생대구매운탕등 한국의 토속적인 음식들입니다. 싱싱한 재료를 써서 깊은 맛을 내는 전골류들은  저희가 자랑하는 메뉴입니다. 드셔본 분들은  엄지손가락을 치켜 드시면서 국물맛이 끝내준다며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런치 스페셜

먹어야 하지만 그래도 줄이고 싶은게 점심값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저희가 하는 런치스페셜은 손님들께 인기가 많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순두부와 감자탕 , 치킨 테리야끼 , 돼지 불고기등을 단돈 $5.99 즐기실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분들이 좋아하는 불고기 테리야끼는 $6.99인데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강남BBQ 문을 열고 들어서면,  순간 한국에 실내 인테리어가 한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넓은 실내에 각종 모임이 가능한 테이블과  한쪽에  꾸며진 방은 한국의 어떤 곳보다 토속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강남 BBQ 가장 한국적인 맛을 세계인이 즐길수 있게 BBQ 스타일로 꾸몄다. 또한 한식의 깊은 맛을 느낄수 있는 메뉴과 얇은 주머니를 걱정하지 않고 즐길수 있는 런치 스페셜까지 세대와 모든 입맛을 아우를수 있는 그들의 독특함!  그것이 바로 강남BBQ 스타일이 아닐까 생각한다.    

강남 BBQ  

9104 S. Tacoma Way #H Lakewood, WA 98499 Tel : 2513-581-1200

<.사진 이정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