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꿈을 이루어 드립니다” 박영진 부동산
이젠 한분야만의 전문인을 넘어 다른 영역을 배우고 경험해본 이를 좀더 적극적인 의미의 전문인이라고 칭하는 시대이다. 박영진 부동산은 대학에서는 컴퓨터를 공부했고 오랜세월 음악인으로 활동했으며 또한 봉사 기관에서의 경험등 남다른 경험들이 이젠 벨뷰와 이스트 사이트 지역 전문 부동산인으로 거듭났다.
부동산 분야에서 일을 시작하시기전 다양한 경험이 있으십니다
“대학에서는 컴퓨터를 전공했구요, 음악은 어렸을때부터 제가 사랑하고 좋아하던 분야라 작곡 노래등을 해왔습니다. 그런 경험들이 고객분들의 니즈에 좀 더 적극적으로 대응해 드릴수 있고 소통할 수 있는 연결의 장이 될 수있으리라 . 즉 전 언제나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고 사람과 관련된 일을 했던것 같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해왔던 일들은 무엇이든 사람과의 관계가 가장 중요한 일이 였습니다. 사람을 만나고 배우고 서로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일을 하실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열정.약속.뛰어남이라고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제가 부동산 분야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일하며 고객들과의 약속을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며 가장 뛰어남 부동산 인이 되고 싶다는 저의 열망과 의지를 담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Windmere에 대해서 말씀해 주세요
“일단 부동산 1위의 기업입니다. 뿐만 아니라 고객만족도 부분에서 좋은 위치를 차지합니다. 운영적인 부분에서 체계적이고 가장 빠른 전문 소식과 내용들을 접할수 있고 무엇보다 목표를 정직하게 달성하기 위한 기업의 도덕성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현재 부동산을 통한 경기 전망은 어떻습니까
“ 주택매매가가 작년대비 전체적으로 볼때는 16.9% 상승, 서벨뷰쪽은 32.7% 정도 상승한걸로 나와있습니다. 물론 주택 매물이 부족한것도 어느정도 원인은 될수 있으나 기본적으로 경기가 회복되었기 때문이 아닌가 보고 있습니다. 또한 주택 몰게지 비율이 낮기 때문에 주택 매매에 아주 좋은 시기라고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5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시는 특별한 의미가 있으십니까 ?
“고객과의 또다른 소통의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저를 고객분들에게 알리고 서로 연결의 계기가 될수 있을 거라 여겼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컴퓨터를 전공하다보니 그런쪽으로 익숙하고 요즈음 실생활에서 가장 선물이 되는것도 그런 관련 기기이기 때문에 작은 부분이지만 함께 나눈다는 취지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다른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고 고객분들과 작게나마 나눌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박영진부동산인의 가장 큰 관심은 관계라는 말로 정리 될수있다. 그는 인터뷰 중에도 관계 즉 사람과사람을 연결하고 그렇게 관계를 맺는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말을 했다. 지금까지 그가 해왔던 일들도 사람을 서로 연결하고 소통 시키는 분야였던것 같다. 단지 이젠 부동산인으로서 좀 다른 분야에서 서로를 연결 시킬수 있는 일들을 하고 있을 뿐이다. 그는 그만큼 사람의 가치가 소중하고 소중한 사람들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공간을 안내하는 부동산이야말고 그가 진정한 열정을 가지고 일하는 분야가 아닐까 싶다.
박영진 부동산 Tel: 425-786-5776
<글 사진 이정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