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s Voice Opera Company 초청 음악회
물결 선교단에서 오는 8월 24일 토요일 오후 6시 Auburn Performing Art Center에서 한국의 Kings Voice Opera Company 연주자들을 초청, 음악회를 개최합니다. 소프라노 김혜영, 테너 윤기훈, 바이올린 조아라 피아노 김윤경으로 구성된 이 음악회는 1부와 2부로 구성되어 1부에서는 아름다운 한국가곡을 부르고, 2부에서는 유명한 오페라 아리아와 듀엣을 부를 예정이며 바이올린의 아름다운 연주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소프라노 김혜영은 서울대 음대 성악과와 대학원을 졸업하고 보스턴 New England Conservatory 대학원을 졸업하고 한국에서 다수의 음악회와 오페라에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고,
테너 윤기훈은 이탈리아 국립 산타체칠리아 음악원을 졸업하고 페스카라 고등음악원에서 오페라와 합창 지휘 전공으로 졸업한 후 한국에서 왕성한 음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바이올린 조아라는 Anton-Bruckner Private University in LINZ에서 학사, 석사를 졸업하고 영국 Royal Northern College of Music에서 최고 연주자 과정을 졸업했습니다. 특히 조아라씨는 한국 유명 아이돌 그룹 슈처쥬니어의 멤버 규현의 친누나로도 잘 알려진 실력있는 연주자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이번 연주회에 Piano로 동행한 피아니스트 김윤경은 서울예고와 연세대 음대를 졸업하고 독일에서 쾰른 국입 음대, 하리델베르크-만하임 국립음대를 졸업하고 현재 한국예술 종합학교에 출강하고 있습니다.
입장권은 $20이며 티켓 구입에 관한 문의는 전화 253-328-0346(이시복 목사)으로 하시거나, 당일 오후 5시부터 음악회장 입구에 있는 Box Office에서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음악회장 주소는 702 4th St. NE, Auburn, WA 98002 입니다. (Auburn Performing Art Center)
Google Map을 통해 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교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