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솔직 후기
몇 년 전부터 점점 빠져나가는 모발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처음에는 두피 마사지나 샴푸 등을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더라구요. 결국 모발이식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식 전에는 걱정이 많았습니다. 수술 후 눈에 띄는 흉터가 남을까봐 두려웠지만, 전문의의 조언과 경험을 믿고 결정했습니다.
수술 당일 아침 병원에 도착하면서부터부터 모든 것이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수술 전 안내와 마취 등에 대한 설명도 친절하게 받았습니다. 수술 도중에도 전문의와 간호사분들이 항상 제 곁에서 도와주셨습니다.
수술은 전체적으로 5~6시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수술 후 일주일간은 살짝 아프고, 머리를 씻지 못하고 있어서 불편했습니다. 그러나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잘 지켜나가니 문제 없이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수술 1년이 지난 지금, 모발이 자라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새로 심은 모발이 어색하게 느껴졌지만, 이제는 자연스러워졌습니다. 또한 예상보다도 훨씬 더 많은 모발이 자라나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모발이식은 수술이기 때문에 항상 불안하고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친절하고 전문적인 전문의와 간호사분들 덕분에 수술은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어서 이번 모발이식을 결심한 것은 정말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03/06/23 @06:34 pm
311
댓글 0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