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가 유용한 이유
다재다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중 IPX7 등급 방수 아이템을 찾다가 선물로 구매했습니다.
선물용이라 가격보다 더 저렴하고 컴팩트한 아이템을 찾았습니다.
비교비용범위 항목 중 인바디 체중계 가성비가 다소 저렴한 모델이 있었지만 재생시간, 음역, 결과 등의 구분이 있어 선택했다.
리치와 재생 시간에 맞춰 오래된 tv 사운드바 처럼 블루투스 스피커를 전달하는 것이 필수다.
결과가 높을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아무리 오랫동안 바깥에서 신경 쓴다고 해도 크게 다르지 않다.
어쨌든, 보컬 리치와 재생 시간 사이에는 편의성에 큰 차이가 있다. 봉고데기만큼이다.
심지어 블루투스 스피커도 목표에서 차이를 보일 가능성이 낮다면, 영화나 음악에 관심을 기울이든 상관없이 특정 범위를 들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을 것이다.
게다가, 그것이 너무 거대하거나 지나치게 무겁다고 가정할 때, 당신은 그것을 전달하는 어떤 구실도 그만두고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사용한다.
실제로 최고의 헤드폰이나 이어폰도 가격이 비싼 경우를 제외하고는 중저가 스피커를 계속 의식할 수 없다. 가정용 비데만큼 좋은 성능도 없다.
수율이라는 소리 도달 범위와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촉각이 예민한 사람들은 비슷한 블루투스 연결을 가지고도 스피커를 검색할 것이다.
최소비용 블루투스 스피커일 경우 음성 범위가 지나치게 낮다는 이유로 적절히 출력할 수 없지만, 중저가든 헤드폰이나 이어폰보다 좋은 음성 범위를 산출한다.
적당한 거리에서 괜찮은 스피커를 추적하든, 재생 시간이 짧을 경우 도우미 배터리를 들고 다니게 돼 도우미 배터리의 무게가 더욱 커진다.
블루투스 아이템을 24시간 이상 사용하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충전도 마찬가지입니다.
외출할 때는 충전이 됐는지 안 됐는지 오프(off) 찬스를 확인하고, 밖에서 영화를 보다가 어떤 경우든 스피커가 분리되는 경우가 있어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찾아다닌다. 헤드폰과 이어폰의 음질이 좋지 않아 어떤 경우에도 괜찮은 영화를 보면 짜증이 난다.
이런 상황에서 이 아이템은 적절한 재생 시간과 음질을 보장한다. 내부 배터리도 덩치가 커 충전이 과제지만 400g 이하이며 방수 제품 중 내부 배터리 품목이 가장 크다.
재정적으로 능숙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수수한 아이템들이 수두룩하니 추천한다.
이 아이템은 긴 재생 시간과 방수 기능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리뷰포스트 추천합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itrvrl.com/%eb%ac%b4%ec%84%a0-%ed%97%a4%eb%93%9c%ec%85%8b-%ec%b6%94%ec%b2%9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