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청원] 아들을 찾기 위해 도와주십시오.
청와대 청원 링크: 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ASEktu
미국에서 태어나 자라던 아이가 대한민국으로 탈취되어 발이 묶여있습니다.
아동을 불법적으로 데려간 엄마는 정신질환을 겪고 있고 수많은 자살시도와 저에 대한 폭행으로 많은 경찰 출동 기록들이 있습니다. 이 엄마는 아이가 임신했을 당시 자신의 배를 때리며 아이를 죽이려고 했을 정도로 정신적으로 불안정한데, 결국 제가 보살피고 다독여서 치유를 해주고자 하다가 아이가 태어난 후 도저히 아이를 키울수 있는 환경이 아니라고 생각하던 중 아이엄마가 경찰에 연행되면서 아이 엄마가 이혼을 접수하고 제가 나쁜 남편이었다는 식으로 소문을 냈습니다. 심지어는 제가 교회를 나가자고 할 때는 교회에 대한 온갖 폄하 발언을 했던 사람이 교회에 나가 저에 대한 거짓 소문을 내고 저에게 전화를 걸어 조롱하였습니다.
이러던 중, 미국 법원에서 자신의 주장이 받아들여지지 않자, 아이를 데리고 한국으로 도망갔습니다. 대한민국 법원 조차 아이 엄마의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고, 결국 대법원 판결에 이어, 서울 가정법원은 아이 엄마를 서울 구치소에 수감 시켰습니다.
현재 아이는 처가 식구들이 데리고 있으면서 아동 인도를 거부하고 있는 상태이고, 미국 정부에서 한국 정부의 책임있는 아동 반환을 요청할 정도로 국제적으로 심각한 문제가 되어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저에 대한 헛소문을 내고 수근거리는 것을 듣고도 침묵을 지켰고, 아이를 위해서 아이 엄마에 대한 나쁜 이야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아이를 돌려받기 위해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아이가 돌아올 수 있도록 청와대 청원게시판에 청원에 동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래도 아이 엄마인데" 라는 생각을 충분히 하실 수 있기에, 아이 엄마가 어떤 사람인지 수많은 영상자료와 사진자료, 문서자료들중 극히 일부인, 아이 엄마가 술을 먹고 넥타이로 자살을 하려고 한 당시의 사진 한개를 첨부합니다.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하였습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청와대 청원에 "동의합니다" 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ASEktu
댓글 0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