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여행사 통한 캐나다 록키 여행 후기
국경이 열리고 그동안 오래도록 기다려왔던 록키 여행을 캐나다 오케이 여행사 통해서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글 올립니다.
일단 캐나다까지 육로로 개인적으로 이동하였고, (원래는 시애틀까지 픽업을 와주시지만 코로나 때문에 PCR 검사를 해야해서 여행자가 직접 국경을 넘어가서 가이드를 만나 투어에 합류해야합니다.) 끌고 간 저희 차는 오케이 여행사 본사 근처 호텔에 4일간 무료주차 서비스를 제공해줘서 걱정없이 주차해놓고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정해진 미팅장소에 시간맞춰 나가서 스무명 남짓한 팀에 합류하여 56인승 초대형 리무진 버스를 타고 기대했던 록키 투어. 단체 여행이라 걱정을 안할 수 없었지만, 그 걱정이 무색하리만큼 일정도, 차량도, 같이한 여행 일행분들도 다 너무 좋았고, 특히 베테랑 록키 킴 가이드 님과 기사님의 배려와 프로페셔널함이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줬습니다.
그동안 힘들었던 팬데믹 기간을 다 위로받는 듯한 여행이였어요. 광활한 대자연을 여유롭게 느낄 수 있었던 것만으로 너무 감사했습니다. 레이크 루이스, 에메랄드 레이크, 아이스 필드 설상차, 재스퍼 멀린 호수 등 하나같이 다 감탄을 금치 못할 여행지였어요.
시애틀 교민분들 캐나다 록키 여행 생각하고 계신다면 오케이 여행사 강력 추천합니다.
08/23/21 @03:18 pm
945
댓글 0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