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시] 야외 운영 허가 옵션 한눈에 보기

킹 카운티가 주지사의 안전한 시작(Safe Start)계획의 2단계로 접어들면서, 많은 사업주들이 야외영업을 재개하거나 확대하기를 원하고 있음을 알고, 운영 재개를 시작하실 수 있도록 본 안내문을 작성했습니다.

거리나 보도에 야외 사업장의 추가 또는 확장

사업장 앞에 있는 보도나 거리 공간을 이용하여임시 카페, 부수 소매 공간을 추가하고자 하거나,푸드 트럭이나 노점상 주인으로서 새로운 노점위치를 시도해 보고 싶다면, 시애틀 교통국(Seattle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SDOT)의 도로 이용허가증이 필요합니다.

당국은 노천 카페, 상품 진열, 음식과 기타 노상판매용으로 새롭고 유연한 임시 허가증 옵션을만들었습니다. 이 허가증들은 최대 6개월까지유효합니다.

  • 임시 노천 카페 허가증: 보도나 연석 주차공간에 앉을 공간을 마련하고 싶은 식당주인이라면 이 허가증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주류를 판매하려면 워싱턴주 주류 및 대마위원회(Washington State Liquor and Cannabis Board)로부터 추가 허가증이 필요합니다.
  • 임시 상품 진열 허가증: 야외 운영을 보도나연석 주차 공간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소매사업장 사업주인 경우 이 허가증을 신청하시기바랍니다(POS기도 포함).
  • 임시 노점 허가증: 노점 위치와 기간을 보다유연하게 조정하고 싶은 노점주라면 이허가증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 허가증에는푸드 트럭 및 카트와 관련한 거리 및 보도위치가 포함됩니다.

식당과 소매 사업장은 허가증 요건을 충족하는 데필요한 펜스를 설치해야 합니다. SDOT (교통부) 임시허가증은 무료입니다 당국은 이러한 유형의 허가증신청을 신속하고 우선적으로 처리하고 있으나, 허가증신청의 특성, 부지의 복잡한 특징, 신청 건수에 따라심사 시간이 추가적으로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사유지에 야외 사업장의 추가 또는 확장

비즈니스 활동을 위해 사유지에 야외 공간을설치하거나 확장하고자 하는 경우, 시애틀 건설 및조사국(Seattle Department of Construction and Inspections, SDCI)의 다음 허가증 중 하나가 필요할수 있습니다.

  • 영구 사용 허가증: 야외 공간이 주거 구역에서50피트 이상 떨어져 있고, 시 토지 사용 규정의다른 모든 기준을 충족할 경우 이 허가증을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영구 허가증으로 새로운야외 공간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임시 사용 허가증: 야외 공간이 주거 구역에서50피트 이내에 위치해 있거나, 다른 토지사용 규정 기준을 통한 유연성이 필요할경우, 이 허가증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임시 허가증으로 4주 동안 야외 공간 이용이허가되지만, 계속해서 허가증을 재신청할 수있습니다.
  • 간헐적 사용 허가증: 야외 공간이 주거구역에서 50피트 이내에 위치해 있거나, 다른 토지 사용 규정 기준을 통한 유연성이필요하고, 야외 공간을 주 1~2회만 사용할경우, 이 허가증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간헐적허가증은 1년 내내 유효합니다

허가증 수수료는 약 $350입니다. 당국은 이러한 유형의 허가증 신청을 신속하고 우선적으로 처리하고있습니다. 허가증 신청서의 특성에 따라 허가증을 받기까지 최대 3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거나 옵션에 대해 질문이 있으십니까?

허가증에 대해 문의 사항이 있거나, 신청 절차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206-684-8090 번으로 전화하거나 oed@seattle.gov 로 이메일을 보내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유지 야외 허가증에 관한 추가 정보는 SDCI 웹사이트 (www.seattle.gov/sdci/permits/how-do-you-get-a-permit)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거리 및 보도 야외 허가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DOT 웹사이트 (www.seattle.gov/transportation/permits-and-services/permits/temporary-permits) 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seattlekcr
07/15/20 @11:03 am
1063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