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광고의 개선

우선 이 사이트가 새롭게 구성 된것에 축하드립니다.
저는 이 사이트의 발전을 위해 나 나름의 의견을 전달 하고 십습니다.
첫째, 구직광고에서 컴푸터의 나열 기능을 사용 하지 않은점 ( 날짜순 또는 알파벳순) 나열이 뒤죽박죽 합니다.

둘째, 비지네스의 상호나 주소를 밝히지 않는점. 직장을 고를때에는 대부분 의 구직자들은 통근 거리를 우선으로 첵업 합니다. 물론 업주들에게 전화나 이메일로 조회가 가능 하지만 그것은 서로에게 시간 낭비고 바쁘신 업주들께는 스트레스가 될지도 있습니다. 그리고 가능한한 최소한 또는 최대한의기본적인 월급 상한선을 제시 해 주셨습니다. 제가 볼땐 구직광고가 우리 이민자들의 가장 뒤떨어진 미국 문화중에 하나 인것 같습니다. 이런 문제점들을 광고를 받는 분들이 광고 원칙을 만들어서 엎그레이드 된 구직 광고를 만들어 주셔서 우리 이민자 문화에 이 사이트가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셋째, 이민자들이 잘 접하지 못하는 근로자, 업주 관한 인식, 개념, 지식들을 연재 로 다루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면, 실업수당(Unemployment Benefit) 의 관한 업주의 의무적으로 서류하는 방법, 또는 근로자들이 신청 하는 방법. 나는 어떤 업주와 그의 회계사의 편견된 이 베네빗의 인식으로 해고를 당한적이 있었습니다.

넷째, 근로자들이 L& I 를 통해 가질 수 있는 권리에 대한 홍보도 부탁합니다. 물론 를 접할 수 있지만 이 사이트를 통해서 바쁘신 비지네스 하시는 분들, 근로자들 모두가 한국 이민자들의 근로법에 익숙해지는데 앞장 서주시길 바랍니다.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ellen0409
01/24/19 @10:34 am
799
1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