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

안녕하세요 인터넷에서 장사를 하고 싶습니다 물건은 한국 물건과 이것저것 자판 생을 하고 싶습니다 한국에서물건을 주문해서 팔려고 합니다.컴퓨터에 대해서 아는 거라곤 이메일 하는 거 하고 쇼핑을 제가 하는 거 밖에 모릅니다. 50년 넘게 살면서 먹고 사는 고만 해결 하려고 일만 했습니다 컴퓨터에 대해서는 아직 못 배웠습니다 누가 좀 가르쳐 주세요 어떻게 어디서 부터 시작을 해야 되는지좀 가르쳐 주실 분을 찾습니다.인터넷 비지내시는 미국에서 하고 싶습니다.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uk
06/16/22 @09:29 am
709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1 댓글쓰기

이웃사촌
1
0

마음 접으세요.  

현재도 그런식으로 영업하는 업체들이 많지만 지리멸렬 별로 수익성이 확보가 안되고있고, 컴퓨터를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젊은 친구들도 그게 돈이 되고 수익성이 확보된다면 바로 새까맣게 몰려들겁니다.   

이곳에서 대학을 마치고도 변변한 직장을 잡지못한 젊은이들이 생각보다 엄청 많거든요

새로운 아이디어도 아닐뿐더러 아무런 경쟁력조차 가지지못한 상태이신데 괜한 시도로 돈과 인생을 낭비하실것같아서 참견하고 지나갑니다.   

차라리 방세들도 터무니없이 싸고 생활비 적게드는 한국의 지방도시에가셔서 일자리를 구하시는게 몸도 편하고 마음도 편하실겁니다.  

2022-06-16 10:58:42
guest id - 301
지우기
변경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