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바마 한식 식당 매매

안녕하세요 

저의 어머니 께서  10년 동안 영업해오신 한식 식당을 조심스럽게 매매 해보려 합니다. 식당일 하시며 저희 삼남매 대학 졸업시키고 이제 다들 타지역 에서 독립해서 사회생활하니 어머니의 퇴직 준비를 해드릴까 하는 생각에 글을 올려봅니다.

일단 간단히 가게에 대해서 설명 드리고,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지역일지 몰라 지역에 대해서도 간단히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식당은 북 알라바마 에 위치한 헌스빌 이라는 도시에서 2013 년 부터 꾸준히 영업을 해왔습니다. 매상, 렌트, 가게 크기 구체적인 디테일은 밑에 테이블 형식으로 첨부 하겠습니다. 구체적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제 전화번호로 연락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헌스빌 도시의 인구는 2020년 인구 조사 기준으로 약 215,000 명입니다. 그리고 한국인 인구가 많이 없는 지역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약 5,000 명 미만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국기업 LG 와 효성 이 있으나, 헌스빌에 위치한 LG 는 북미 시장을 위한 LG의 유일한 고객 서비스 부서 이지만 규모가 그렇게 크지 않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국인구가 적은 지역 이여서 저희 손님의 80% 이상이 미국분들로 예상합니다 그래서 저희 메뉴도 간단하고 저희가게를 지난 10년간 찾아오시는 단골손님들도 많이 계십니다. 영업시간은 하루에 짧게 7시간 일요일 휴무 입니다. 헌스빌 주변에 한국 식당은 저희가게를 포함에서 3-4게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중 저희 가게가 제일 오래되고 큰 식당입니다. 

가게 사이즈
3500 sf
렌트 
$5,000
월매상 
$60,000
가격
$350,000

전화번호: 2567639315

많은분들 께서 헌스빌 지역을 잘 모르실것 같아서 밑에 짧게 줄거리를 써봤습니다. 헌스빌 지역은 최근에 2022년 미국에서 살기 좋은 도시로 1위로 뽑힌 도시 입니다. 특히 지난 3년간 엄청난 성장을 보이며 몽고메리, 버밍햄 을 제치고 알라바마 주에서 제일 큰 도시로 성장하였습니다. 

NASA의 마샬 우주 비행 센터,미 육군 Redstone Arsenal, Boeing, etc… 같은 큰 조직들이 이곳에 오랬동안 비즈니스를 해왔고, 또 FBI, Blue Origin, Amazon Fulfillment Center, Google Data center, Toyota Mazda Plant 밑 많은 회사와 조직들이 이곳으로 이주하고 있습니다.

만일 자녀들이 있으신 분들이 계시면 밑에 헌스빌 교육 시스템에 대해 간단한 설명 추가합니다.

개인적으로 저희 삼남매 모두 나온 University of Alabama in Huntsville 도 아주 괜찮은 대학교입니다. 특히 Engineering 쪽으로는 정말 괜찮은 대학입니다.

Huntsville 지역의 학령기 아동의 약 90%가 공립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많은 사립학교 옵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헌츠빌 시와 매디슨 시 학교 시스템은 과학, 기술, 공학, 수학(STEM)을 유치원에서 시작하는 커리큘럼에 통합했습니다. 아이들은 수업과 학업에서 컴퓨터 프로그래밍, 고급 제조, 3D 게임 및 연구 개발을 배웁니다.

10학년이 되면 많은 학생들이 대학 수준의 수업을 듣고 2학년과 3학년으로 고등 교육 기관에 입학할 수 있습니다.

헌츠빌 시 학교의 졸업률은 88%입니다. 인근 Madison City 학교의 졸업률은 97%이고 Madison County 학교의 졸업률은 93%입니다.

Huntsville 시 학교는 100% 디지털 방식으로 운영되며 3학년 이상의 모든 학생에게는 학업을 위한 노트북이 지급됩니다. 어린 학생들은 교실에서 iPad를 사용합니다.

Madison City 학교의 평균 ACT 점수는 23.5(전국 평균 20.8)입니다.

전화번호: 2567639315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by dosel
06/02/22 @11:22 am
78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