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단양 한옥마을 바로 옆 6100평 땅 매매

한국 단양 한옥마을 바로 옆 6100평 땅 매매

65세 이상이면 한국과 미국 이중국적이 가능하고, 우수 외국인재는 한국에서도 언제나 환영 합니다. 미국 법인 KWANG MYUNG MISSION과 회사 THE CITY (LAW)에서는 한국 충청북도 단양에 소유한 땅을 팔고자 합니다.

 

6,100평 정도이며 지금은 산으로 되어 있지만, 한옥 마을이 바로 옆에 있어서 땅을 토지분할 한 후 한옥을 100평에 1채씩 30평 규모로 지을 경우 50채는 지어서 팔 수 있습니다. 50평 땅에 20평 규모로 한옥을 아담하게 짓도록 토지분할을 그렇게 하여도 됩니다.

 

한옥을 하나씩 지어서 한국을 알리며, 세계적인 한옥 마을로 만들어 가실 수 있는 곳입니다.

 

땅의 규모가 산에 위치하고 크고 좋아서 미국 California주 샌 루이스 오비스포 카운티, San Simeon 에 위치한 대저택 Hearst Castle 과 같은 아주 멋있는 별장이나 호텔을 건축하여 세계적인 관광지로 활용하면 더 좋겠습니다.

 

남한의 거의 중간 부분에 위치해 있어서 중심 역할하기 좋은 전원 관광지입니다. 아직 때 묻지 않고 오염 되지 않은 단양 8경과 도담삼봉, 사인암, 구담봉, 옥순봉, 중선암, 삼선구곡, 다리안 관광지, 고수동굴, 천동동굴, 양백산 (양방산) 전망대, 패러 글라이딩 체험, 하늘 위를 걷는 - 만천하 스카이워크, 짚 와이어 [ZIPWIRE: 길이 980m의 2개의 고정된 와이어로프를 타고 무동력으로 활강하듯이 내려가는 단양만의 이색 익스트림 스포츠] 등이 가까이에 있어 호텔을 지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한국 (서울)에서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가능한 곳입니다.

 

소백산 비로봉도 가고 새밭계곡에서 다슬기랑 민물고기 도 잡을 수 있으며 가까운 곳에 오토 캠핑장도 있습니다.

 

땅 판매 금액은 7 million dollar 입니다. [헌금으로 해주셔도 됩니다.]

 


특전: 미국에 꼭 초청하고 싶은 분이 있다면 The City Law 에서 EB-5 투자이민 1가정 초청 을 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EB-5 투자 영주권 취득은 150만 불을 투자해야 합니다.

 


투자가 모집

50만불, 백만불 투자 환영,

 

한옥, 별장 지어서 분양해서 수익의 50% 분배 또는 본인이 살아도 됨

 

땅 문의 전화만 받습니다.

전화: (213) 284-4111

 

이경신

CEO of KWANG MYUNG MISSION

Email 1: kyongusa@hotmail.com

Email 2: millionpeople77@gmail.com

File Upload

Please upload one of the following file formats: jpg, png, jpeg

삭제/변경
by KWANG MYUNG
03/30/21 @01:27 pm
510
0
0
새글쓰기
목록
수정
지우기

댓글 0 댓글쓰기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변경

취소

게시판 이용안내

게시판 용도와 맞지 않는 비방, 욕설이 포함된 글은 저희 사이트의 운영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의견없이 삭제 될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