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시, 노스게이트 지역 개발을 위한 설문조사 실시

2021년 10월에 개통된 존 루이스 메모리얼 브릿지는 I-5에 필요한 자전거 및 보행자 연결을 추가했다.

시애틀 시에 따르면 노스게이트 지역은 시애틀 시의 5개 도시 중심지 중 하나로, 지역 사회 비전을 정의하고 공공 서비스, 교통, 경제, 주택 및 토지 이용에 대한 지역 특화 정책을 개발하는 계획 과정을 거치고 있다.

노스게이트 지역은 시애틀 다운타운, 업타운, 사우스 레이크 유니언, 캐피톨 힐/퍼스트 힐, 유니버시티 디스트릭트 등과 함께 앞으로 지속적인 인구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 중에 하나로 앞으로 지역 발전을 위한 투자 및 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시애틀 시는 2023년 가을부터 폭넓은 지역사회 참여와 지역사회가 참여한 노스게이트 지역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비전을 수립하고, 2024년 중순 최종 계획을 확정 짓기 위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시애틀 시에서는 12월까지 온라인 설문 조사(Northgate Visioning Survey)를 실시한다.

55 에이커의 노스게이트 몰 건물은 전통적인 소매업 외에도 주거용과 사무실용이 혼합된 재개발이 진행 중이다.
Kraken Iceplex는 노스게이트 인근에 추가된 최신 커뮤니티 시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