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한인상공회의소, “이번주 토요일 와바 행사에 꼭 놀러오세요”

워싱턴주 한인상공회의소가 “제2차 와바 코리아 엑스포’가 이번 주말인 7월 16일 토요일 시애틀 다운타운 pier62에서 화려하게 개막된다.”라고 밝혔다.

상공회의소측에 따르면 제2차 와바 행사는 여러 벤더들의 참여와 프렌즈 오브 워터프런트(Friends of Waterfront)의 후원으로 작년보다 훨씬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준비 되었으며 한국의 우수한 상품을 비롯해서 한국의 문화, 음악 그리고 음식을 선보인다고 강조했다.

특히 행사는 아름다운 한국의 전통문화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미 주류사회에 한국 상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기회로 삼아 한국 상품들의 미국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알차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한글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한글 서예 붓글씨 테이블도 마련되며, 김치, 아이스크림, 비빔밥 등 인기 높은 한국의 먹거리와 한국의 인기있는 상품들을 소개하며, K-POP 콘테스트 무대도 열려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상공회의소측은 “한국 문화와 K-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큰 사명감을 갖고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다시한번 한인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행사장 인근 지역 주차
Parking & Directions-Pike Place Market
https://www.pikeplacemarket.org/parking-dir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