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여행 – 여름에도 가면 좋을 온천 Best 5!




♨️
워싱턴주에서 아름답고
여름에 가도 좋을 온천 Best 5
!



온천은 겨울에만 간다?

No!
따뜻한 물속에서 워싱턴주의 차가운 공기를 상쾌하게,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노천 온천의 매력을 알아보자.
워싱턴주에서 피로를 상쾌하게 풀 수 있는 노천 온천이 가능한 곳을 소개한다.




1 Doe Bay (도에 베이)


도에 베이 리조트는 올가 오카스 섬에 위치해 있으며, 시골풍의 호화로운 분위기를 제공한다. 욕조와 사우나는 자연적이지는 않지만 색다른 분위기를 낸다.
화씨 85도에서 105도 사이의 온도로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노천탕이 유명하다.
전기로 가열된 욕조는 이 휴양지가 제공하는 모든 편의 시설의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방문객들은 요가와 모란 국립공원의 하이킹 코스, 카페와 레스토랑에서 신선한 현지 음식을 즐길 수도 있다.
투숙객들은 야영지, 유르트(몽골 전통 텐트), 별장에 머물 수 있다.

홈페이지: https://doebay.com/




2 Olympic Hot Springs (올림픽 핫 스프링)


올림픽 핫 스프링은 왕복 5마일 정도의 짧고 완만한 등산 코스에 있다.
100도에서 138도 사이의 온도를 가진 약 12개의 작은 웅덩이들이 나무들 사이에 널려있다.
이 온천들은 근처에 있는 솔 덕 핫 스프링 리조트보다 야외에서의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한다.

입장료는 차량 당 25불이며, 7일간 사용할 수 있다.
보더 크릭 캠프그라운드 근처에서 캠핑도 가능하다.

홈페이지 : wta.org




3 Sol Duc Hot Springs (솔 덕 핫 스프링)


온천을 좋아하는 사람 중 고급스러운 장소를 찾고 싶어 하는 사람이 있다면, 솔 덕 핫 스프링이 적격이다.
솔 덕은 올림픽 국립공원 북서쪽 코너에 자리 잡고 있으며 시애틀에서는 3시간 30분 정도 걸린다.

물의 온도는 50도의 낮은 온도부터 99도에서 104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이곳에는 마사지 샵, 풍경을 보며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 고급 별장과 캠핑장이 있다. 또한 솔덕 계곡과 폭포, 호수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리조트에서 바로 여러 개의 하이킹 코스로 이어지며 가장 인기 있는 하이킹 트레일은 Sol Duc Falls로 가는 트레일이다.

홈페이지: nationalparkreservations.com




4 Carson Hot Springs (칼슨 핫 스프링)


칼슨 핫 스프링 리조트는 워싱턴의 콜롬비아 강 협곡에 위치한 빅토리아 시대의 역사적인 장소에 자리 잡고 있으며, 오래된 건물의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1901년 리조트가 다시 지어졌으며
예전에는 건강을 위해 사람들이 이 온천수를 이용했다고 한다.
물 온도는 104도 정도이며 마사지나 다른 스파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carsonhotspringsresort.com




5 Goldmyer Hot Springs (골드 마이어 핫 스프링)


골드 마이어 핫 스프링은 가는데 좀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시애틀에서 75마일 정도를 주행해야 하는데, 그중 15마일은 비 포장된 숲길이며 5마일은 직접 걸어서 가야 한다.

그러나 오래된 숲과 근처 폭포에 자리 잡은 온천을 봤을 때는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낄 것이다. 알파인 호수 자연 속에 자리 잡은 이 온천의 온도는 104도에서 111도 사이이다.

캠핑을 할 수 있는 장소도 마련이 되어 있으며 노스웨스트 포레스트 패스가 필요하다. 예약은 하루 20명으로 제한되어 있다.

홈페이지 및 문의 : goldmyer.org / 206.789.5631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컨텐츠와사진의무단도용및재배포사용을금지합니다.
Copyright © 2020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