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여행 – 여름에 드라이브하기 좋은 코스 추천!


요즘 주변에 등산이나 야외활동에 푹 빠진 분들, 많이 계시죠?

특히 코로나 19가 계속되면서 젊은 등산러가 많아졌는데요.
사람 많은 데는 못 가고, 그렇다고 집에만 있기에는 답답했던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감염 위험이 적은 야외활동을 찾는 것 같아요.

그래서 와우시애틀 여러분을 위해
‘여름에 드라이브하기 좋은 코스’
두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 Mountain Loop Highway

Route Length: 97-mile loop
Best Time To Drive: Summer, Fall
Points of Interest: Hikes, Ice Caves, Camping, Ghost Towns



⛰️ Mountain Loop Highway
(마운틴 루프 하이웨이)

이곳은 워싱턴주에서 드라이브하기 좋은, 최고의 코스 중 하나로 소개됩니다.
530 도로를 통해 캐스케이드 산맥의 서쪽을 통과하는 코스예요. 가는 방법Granite Falls에서 출발하여 서쪽으로 가거나, 또는 Darrington에서 출발하여 동쪽으로 가는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Granite Falls에서 출발하는 코스로 신나게 달리다 보면, 녹지대가 우거진 숲을 지나 Mt. Pilchuck(필척 산)이 나옵니다.
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노을 경관이 무척 아름다워요!
이 산을 오르게 된다면 등산화는 꼭 신어주세요 ?!





이외에 Heather Lake Big Four Ice Caves(얼음 동굴) 등의 관광지가 있습니다.
특히 얼음 동굴은 만년설로 이뤄져 겨울 같은 냉기로 한여름에 인기가 많은 곳인데, 붕괴 위험이 있는 동굴이니 주의사항을 꼭 지켜주세요 ?!




Gothic Basin Trailhead
Monte Cristo


마운틴 루프 하이웨이는 여름에 가는 것을 가장 추천합니다. 겨울에는 길이 막혀있을 수 있는데, 그럴 경우 근처의 Gothic Basin Trailhead 혹은 워싱턴주 유령 도시로 알려진 Monte Cristo를 돌아보는 것도 좋아요.

시애틀에서 비교적 가까운 편이라 당일 또는 1박 2일로 다녀오기 좋은 드라이브코스이며 비 오는 날 또한 매력적이니, 아직 다녀오지 않았다면 어서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2. San Juan Islands

Route Length: 40 mile loop
Best Time To Drive: Summer, Fall
Points of Interest: Whale Watching, Alpaca Farm, Roche Harbor



?️ San Juan Islands
(산 후안 아일랜드)

“미국 내에서 아름다운 휴양지로 손꼽히는 곳, 산 후안 아일랜드”




산 후안으로 가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차가 있는 경우 Anacortes 항구에서 페리에 차를 실어 갈 수 있고, 차가 없는 경우 다운타운에서 Victoria Clipper(페리)을 타면 됩니다.

페리의 스케줄 확인과 예약은 이곳에서 가능합니다. 일정이 맞다면 고래 관광 코스를 예약해 페리에서 고래를 구경해보세요 ?!





페리를 타면 산 후안 아일랜드의 Friday Harbor에 도착할 거예요. 이곳이 기착지가 되어 시계방향 혹은 역 시계 방향으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
Friday Harbor 앞에는 작은 마을이 조성되어 있는데 미국식 목조 건물이 야트막한 언덕으로 낮게 퍼져 있어요.
산 후안 아일랜드의 특징은 시간이 느리게 간다는 점입니다.




섬 곳곳에 있는 조용하고 한적한 부두와 넓은 초원, 등대, 바다 넘어 보이는 캐나다 등 눈에 닿는 모든 경치가 마음을 정화해 줄 거예요.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컨텐츠와사진의무단도용및재배포사용을금지합니다.
Copyright © 2020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