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여행 – 낚시장소 추천(거리순/리뷰순 한눈에 정리!!)




✍️
사전적 의미로 낚시는 미끼를 꿰어 갈고랑이 모양의 작은 바늘로 물고기를 잡는 행위라고 나와있다. 낚시는 대표적인 야외활둥 중에 하나로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그러나 낚시의 대상이 물고기를 잡는 것임에는 틀림이 없지만 ‘취적비취어(取適非取魚)’라는 말처럼 낚시의 목적이 반드시 물고기를 낚는 데에만 있는 것은 아니다.  

바쁜 생활 속에서 자연과  함께 하며 호수나 바다를 찾아 낚싯대를 드리우고 시간을 낚고 고기를 잡으면서 유유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 그것이 바로 낚시를 하는 진정한 의미가  아닐까 싶다.  

워싱턴주는 천혜 자연의 보고라고 일컬을 만큼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가장 좋은 지역이다. 날씨가 풀리고 코로나-19 확산으로 실내 활동이 더 어려워져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면서 즐길 수 있는 야외활동인 낚시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어 지역에서 손쉽게 찾을 수 있는 낚시 하기 좋은 장소를 살펴봤다. 





















*모든사진및컨텐츠의저작권은 KCR MEDIA GROUP, INC 에있습니다. 모든컨텐츠와사진의무단도용및재배포사용을금지합니다.
Copyright © 2020KCR Media Group, Inc. All rights Reserved.